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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BOX

'헤일로 인피니트' 2021년 가을 출시, 전 번지 개발자도 합류

MS가 배급, 343 Industries가 개발하는 시리즈 최신작 < 헤일로 인피니트 >는 원래 2020년 연말에 Xbox Series X/S와  PC(스팀, 윈도우10)으로 출시될 예정이었지만 발매일이 연기됐었는데요. 

 

오늘 발표에 따르면 이번 작품은 2021년 가을에 출시할 것이라고 밝혔으며, 또한 전 헤일로 시리즈의 개발사 번지(Bungie)의 개발자인 조셉 스테이튼 (Joseph Staten)도 4개월 전부터 343 Industries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서 합류,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아래는 공식 홈페이지 내용입니다. 

 

< INSIDE INFINITE > – 2020 년 12 월


 

안녕하세요, 저는 Joseph Staten입니다. Halo 커뮤니티의 오랜 일원이라면 이미 저를 알고 있을 것입니다. 저를 처음 보신다면 안녕하세요! 만나서 반가워요. 저는 '헤일로 CE', '헤일로 2', '헤일로 3', '헤일로 3 : ODST' 및 '헤일로 : 리치'를 제작한 번지 팀의 일원이었습니다. 저는 작가, 시네마틱 디렉터,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심지어 그런트의 목소리까지 포함하여 수년에 걸쳐 다양한 모자를 쓰고 헤일로 프로젝트의 디자인을 개발해왔습니다.

 

'헤일로: 리치'가 출시된 후에는 헤일로의 팬이 되어 343i를 응원했습니다만 지난 4개월 동안 헤일로 세계를 다시 개발했고, 2021년 가을에 '헤일로 인피니트'를 출시하는데 도움을 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가 된 것에 영광스럽게 생각합니다. 네, 이제 게임이 나올 때입니다. 그리고 지금부터 343i의 모든 직원과 훌륭한 파트너 팀은 여러분 모두가 좋아하기를 바라는 경험을 구축하고 테스트 및 완성도를 올릴 것입니다.

 

개발 팀이 2020년 7월 캠페인 데모의 공개와 피드백과 씨름하면서 저는 바로 343i에 합류했습니다. 이 문제는 한 가지 근본적인 진실로 요약됩니다. 우리는 개발을 바로잡기 위해 더 많은 시간이 필요했습니다. 여기에는 가을에 열심히 달리고, 팀에게 연말연시에 재충전할 시간을 주고, 내년 1월에 돌아와 건강한 속도로 게임을 마무리하는 것이 포함되었습니다. 2021년 가을에 출시될 '헤일로 인피니트'는 모험의 시작일 뿐입니다!

 

새로운 헤일로 인피니티 스크린샷. 지난 7월에 공개한 캠페인에 피드백으로서 많은 그래픽 & 아트를 업데이트했다고 한다.

 

저희는 우리를 위해 이 게임을 만드는 것이 아니라 여러분을 위해 게임을 만들고 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부터는 우리가 하는 일과 가장 중요한 이유에 대해 더 많이 공유할 예정입니다. 그래서 여기에 제가 공유하고 싶은 몇 가지가 있습니다.

 

개발 팀에서의 첫 주, 저는 전체 인피니트 캠페인을 두 번 플레이했습니다. 팀이 만든 것에 대해 진심으로 놀랬고. '헤일로 인피니티'는 지금까지 가장 광범위하고 수직적인 헤일로 세계입니다. 팀은 왜 이렇게 만들었을까요? 그들은 경이와 자유가 헤일로 경험의 핵심임을 이해하기 때문입니다.

 

인피니티의 세계에서 클래식 헤일로가 가져다주는 "30초의 재미"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저는 풍부한 전술적 선택을 지휘하는 데 있어서, 이렇게 더 강력하고, 더 빠르고, 더 많은 것을 느낀 적이 없었어요. 이것은 우리가 2000년에 상상했던 헤일로였고, 마침내 20년 동안의 기술혁신과 창조적 혁신 끝에 마침내 실현된 것이었습니다. 물론 빌드에 버그가 있고, 해야 할 일이 더 많이 있습니다.

 

Martin Deschambault의 헤일로 인피니티 컨셉 아트 

 

저는 진정으로 '헤일로 인피니티' 세계에서 시간을 보내는 것을 좋아했고, 디자이너이자 플레이어로서 다시 돌아온 것에 감격했습니다. 팀 전체를 대신하여 인내와 열정에 감사드립니다. '헤일로 인피니티' 여행에 여러분이 함께 할 때까지 기다릴 수 없으며, 처음에는 내년 말에 '인사이더'로 테스트를 하고 2021년 가을에 출시할 것입니다. 그동안 여러분 모두 편안한 홀리데이 시즌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새해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