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XBOX

포르자 호라이즌 4, 3월 10일 PC(스팀, 한국어) 출시, 크로스 플레이 지원

마이크로소프트가 배급, 플레이그라운드 게임즈가 개발한 오픈월드 레이싱 게임 < 포르자 호라이즌 4 >가 2021년 3월 10일 PC(스팀, 한국어 지원)로 출시되며 새로운 트레일러가 공개됐습니다.

 

포르자 호라이즌 4 스팀 페이지

store.steampowered.com/app/1293830/Forza_Horizon_4/

 

포르자 시리즈는 원래 MS스토어 독점 게임으로, 스팀으로 포르자 시리즈가 출시되는 것은 포호 4가 최초인데요. 포호 4는 2018년 MS스토어( Xbox/Win10/XboxGamePass)로 발매된 레이싱 게임이며 출시 당시 메타크리틱 90점 이상 높은 평가를 받았고 확장팩은 포춘 아일랜드, 레고 스피드 챔피언십 두 개가 출시, 최근 배틀로얄에게 영감 받은 모드 'The Eliminator'와 커뮤니티 도전 과제 'Super 7' 대형 업데이트가 실시, 또한 신규 자동차 팩 'Hot Wheels Legends Car Pack' 출시 예정입니다.

 

스팀 버전은 MS스토어 버전의 진행 사항이 계승이 안되지만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하여 기존 유저와 새로운 스팀 유저가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다고 하네요. 아래는 공식 발표 내용입니다. 

포르자 호라이즌 4 스팀 트레일러

 포르자 호라이즌 4 핫 휠즈 레전드 카 팩

< Forza Horizon 4 >


 

처음으로 포르자 프랜차이즈는 수상 경력에 빛나는 포르자 호라이즌 4와 함께 3월 10일 스팀으로 출시됩니다. 2018년부터 시작된 호라이즌 페스티벌은 모두가 함께 시간, 날씨, 계절의 변화를 경험하는 공유된 세계에서 아름답고 역사적인 영국의 숨막히는 풍경과 함께 레이싱 유저와 자동차 팬들을 사로잡았습니다.

 

커뮤니티 덕분에 포르자 호라이즌 4의 게임 플레이는 배틀 로얄에서 영감을 받은 레이싱 엘리미네이터, 놀라운 게임 내 사진 촬영에 대한 보상을 제공하는 Horizon Promo, 그리고 최근 커뮤니티에서 만든 도전을 재창조하는 Super7의 등장으로 인해 그 어느 때보다 광범위해지고 있습니다.

 

주요 특징:

  • 세계 최고의 자동차 페스티벌에서 모든 것을 바꿀 새로운 시즌이 시작됩니다. 
  • 공유된 오픈 월드에서 혼자서 또는 다른 사람들과 팀을 이루어 아름답고 역사가 있는 브리튼 섬을 탐험하세요. 
  • 450가지가 넘는 자동차들을 수집, 개조 및 운전하세요. 
  • 레이스, 스턴트, 창조, 탐험 중 원하는 길을 골라 Horizon 슈퍼스타가 되세요.

< Forza Horizon 4 > 스팀 버전 주요 FAQ


Q : 포르자 호라이즌 4는 언제 스팀에서 구입할 수 있나요? 가격은 얼마인가요?
A : FH4는 2021년 3월 9일에 Steam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팀에서 FH4를 위시리스트에 저장하면 가격과 게임을 구매할 수 있게 되면 알림을 받게 됩니다.

Q : 다른 상점에서 구입한 경우 스팀 버전을 무료로 받을 수 있나요?
A : 아니요. 무료는 아니지만 플레이어는 크로스 플레이를 통해 Xbox 장치, 클라우드, 윈도우 10 및 Steam과 같은 플랫폼간에 세션을 자동으로 공유하여 함께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Q : 게임을 하려면 Windows 10을 사용해야 하나요?
A : 네. FH4는 Windows 10이 필요합니다.

Q : 게임을 하려면 Xbox Live 계정이 필요하나요?
A : 네. 스팀에서 FH4를 처음 설치하고 실행하면 Xbox Live에 로그인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또한 Xbox Live 계정을 만드는 것은 무료이며 스팀 버전은 Xbox Live Gold 구독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Q : 다른 플랫폼에서 진행한 이력 사항이 스팀으로 옮겨지나요?
A : 스팀의 저장 파일은 기술적인 제한으로 인해 Xbox Live 게이머 태그와 연결된 기존의 저장 파일과 완전히 다릅니다. 그러나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예외가 있습니다. 리더보드에 표시되는 계정은 게이머 태그당 하나로 최고의 프로필만 표시됩니다. 클럽도 게이머 태그 당 하나입니다. 

Q : 스팀을 통해 DLC를 구입할 수 있나요?
A : Microsoft Store에서 제공되는 모든 DLC는 스팀으로도 출시됩니다. 

Q : 누가 스팀용 포르자 호라이즌 4를 개발했나요?
A : 플레이그라운드 게임즈와 Sumo Nottingham이 개발했습니다. 



PC 시스템 요구 사양:

64비트 프로세서와 운영 체제가 필요합니다
운영체제: Windows 10 version 15063.0 or higher
프로세서: (최소) Intel i3-4170 @ 3.7Ghz OR Intel i5 750 @ 2.67Ghz, (권장) Intel i7-3820 @ 3.6Ghz
메모리: 4 GB RAM
그래픽: (최소)  NVidia 650TI OR AMD R7 250x, (권장) NVidia GTX 970 OR NVidia GTX 1060 3GB OR AMD R9 290x OR AMD RX 470
DirectX: 버전 12
네트워크: 초고속 인터넷 연결
저장공간: 100 GB 사용 가능 공간

게임 정보: 

타이틀명: 포르자 호라이즌 4
배급사, 개발사: Xbox Game Studios, Playground Games
플랫폼: PC(스팀, 한국어 지원)
장르: 오픈월드 레이싱
출시일: 2021년 3월 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