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XBOX

< 스토커(S.T.A.L.K.E.R.) 2 > 2021년 XSX, PC 출시 예정

GSC 게임 월드는 체르노빌 방사능 지역을 무대로 한 스토커 시리즈의 최신작, 1인칭 오픈월드 슈터 < S.T.A.L.K.E.R. 2 >를 2021년 Xbox Series X/S(Xbox Game Pass 포함)와 PC로 출시한다고 밝혔고, IGN을 통해 짧은 게임플레이 티저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스토커 2 - 공식 인 게임 엔진 게임플레이 티저

 

< S.T.A.L.K.E.R. 2 >


 

PDA 2.0

User: SKIF

LOADING...

 

1인칭 후속작인 S.T.A.L.K.E.R. 2와 Zone을 주인공 스키프(Skif)의 눈을 통해 첫 인 게임 엔진으로 살펴보세요. 개발사인 GSC 게임 월드가 설명했듯, 이 티저에서는 빠른 속도로 변하는 풍경 변화, 불길한 배경, 기타로 연주한 사운드 트랙과 함께 피할 수 없는 위험한 느낌 등이 담겨져 있습니다. S.T.A.L.K.E.R. 2는 2021년 Xbox Series X/S(당일 엑스박스 게임 패스 포함), PC로 출시 될 예정입니다. 

 


게임 세부 정보:

  • 수백만 명의 플레이어에게 사랑받는 수상 경력의 PC 프랜차이즈가 S.T.A.L.K.E.R. 2로 진정한 차세대 콘솔 데뷔를 합니다. 1인칭 슈팅 게임, 몰입감 넘치는 시뮬레이션 및 공포의 독특한 조화를 경험하십시오.
  • 체르노빌 출입 금지 구역(Chernobyl Exclusion Zone)은 독특하고 위험하며 끊임없이 변화하는 환경입니다. 많은 것을 약속합니다. 용기를 내어 쟁취한다면 어마어마한 가치의 유물이 귀하의 것이 될 수 있습니다. 반면에 귀하의 목숨에 못지 않은 대가를 지불해야 할 수 있습니다.
  • 방사선, 돌연변이 및 변칙으로 가득 찬 가장 큰 오픈 월드 중 하나를 탐험하게 될 것입니다. 도중의 모든 선택은 자신의 서사 이야기를 정의할 뿐만 아니라 미래 자체에 영향을 미칠 수도 있습니다. 이 구역을 통과하는 길을 찾거나 아니면 영원히 길을 잃어버릴 수 있으므로 보고 행하고 계획한 것에 주의하십시오.

 

스토커 2 공식 스크린샷, 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