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가 배급, 343 Industries가 개발하는 시리즈 최신작 < 헤일로 인피니트 >는 원래 2020년 연말에 Xbox Series X/S와 PC(스팀, 윈도우10)으로 출시될 예정이었지만 발매일이 연기됐었는데요.
오늘 발표에 따르면 이번 작품은 2021년 가을에 출시할 것이라고 밝혔으며, 또한 전 헤일로 시리즈의 개발사 번지(Bungie)의 개발자인 조셉 스테이튼 (Joseph Staten)도 4개월 전부터 343 Industries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서 합류,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아래는 공식 홈페이지 내용입니다.
< INSIDE INFINITE > – 2020 년 12 월
![](https://blog.kakaocdn.net/dn/Nomci/btqPAtT8a7u/ceppX7uGMwXasryCzrCKRK/img.jpg)
안녕하세요, 저는 Joseph Staten입니다. Halo 커뮤니티의 오랜 일원이라면 이미 저를 알고 있을 것입니다. 저를 처음 보신다면 안녕하세요! 만나서 반가워요. 저는 '헤일로 CE', '헤일로 2', '헤일로 3', '헤일로 3 : ODST' 및 '헤일로 : 리치'를 제작한 번지 팀의 일원이었습니다. 저는 작가, 시네마틱 디렉터,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심지어 그런트의 목소리까지 포함하여 수년에 걸쳐 다양한 모자를 쓰고 헤일로 프로젝트의 디자인을 개발해왔습니다.
'헤일로: 리치'가 출시된 후에는 헤일로의 팬이 되어 343i를 응원했습니다만 지난 4개월 동안 헤일로 세계를 다시 개발했고, 2021년 가을에 '헤일로 인피니트'를 출시하는데 도움을 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가 된 것에 영광스럽게 생각합니다. 네, 이제 게임이 나올 때입니다. 그리고 지금부터 343i의 모든 직원과 훌륭한 파트너 팀은 여러분 모두가 좋아하기를 바라는 경험을 구축하고 테스트 및 완성도를 올릴 것입니다.
개발 팀이 2020년 7월 캠페인 데모의 공개와 피드백과 씨름하면서 저는 바로 343i에 합류했습니다. 이 문제는 한 가지 근본적인 진실로 요약됩니다. 우리는 개발을 바로잡기 위해 더 많은 시간이 필요했습니다. 여기에는 가을에 열심히 달리고, 팀에게 연말연시에 재충전할 시간을 주고, 내년 1월에 돌아와 건강한 속도로 게임을 마무리하는 것이 포함되었습니다. 2021년 가을에 출시될 '헤일로 인피니트'는 모험의 시작일 뿐입니다!
![](https://blog.kakaocdn.net/dn/KcHhP/btqPKtdKX3u/vd8eiFqcE0kKramqQtqTb0/img.jpg)
![](https://blog.kakaocdn.net/dn/ccpYU2/btqPLQftuLN/T2FJjL5bwzGR7tVKpKXsJk/img.jpg)
![](https://blog.kakaocdn.net/dn/bSr1Y7/btqPIIJegnT/cxCDuk8LBrQBx6b4cWyrsK/img.jpg)
![](https://blog.kakaocdn.net/dn/LVKV2/btqPKtY9rUS/KEWxCUh0wgDWg0nkgpLAIk/img.jpg)
![](https://blog.kakaocdn.net/dn/bFzh2K/btqPFTxyxql/UZuKlIk8D1IY0pa8FOfA21/img.jpg)
![](https://blog.kakaocdn.net/dn/5DBE6/btqPJMLo7dL/hYGgPyQF1AWp7pThRDgrC0/img.jpg)
![](https://blog.kakaocdn.net/dn/KsSzJ/btqPLP1WbC0/DaKLXwMHwIRUWbrv1HeE01/img.jpg)
![](https://blog.kakaocdn.net/dn/dJgQ8l/btqPC05gDd7/Az4QDwdzWmBAtg55VEtW01/img.jpg)
새로운 헤일로 인피니티 스크린샷. 지난 7월에 공개한 캠페인에 피드백으로서 많은 그래픽 & 아트를 업데이트했다고 한다.
저희는 우리를 위해 이 게임을 만드는 것이 아니라 여러분을 위해 게임을 만들고 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부터는 우리가 하는 일과 가장 중요한 이유에 대해 더 많이 공유할 예정입니다. 그래서 여기에 제가 공유하고 싶은 몇 가지가 있습니다.
개발 팀에서의 첫 주, 저는 전체 인피니트 캠페인을 두 번 플레이했습니다. 팀이 만든 것에 대해 진심으로 놀랬고. '헤일로 인피니티'는 지금까지 가장 광범위하고 수직적인 헤일로 세계입니다. 팀은 왜 이렇게 만들었을까요? 그들은 경이와 자유가 헤일로 경험의 핵심임을 이해하기 때문입니다.
인피니티의 세계에서 클래식 헤일로가 가져다주는 "30초의 재미"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저는 풍부한 전술적 선택을 지휘하는 데 있어서, 이렇게 더 강력하고, 더 빠르고, 더 많은 것을 느낀 적이 없었어요. 이것은 우리가 2000년에 상상했던 헤일로였고, 마침내 20년 동안의 기술혁신과 창조적 혁신 끝에 마침내 실현된 것이었습니다. 물론 빌드에 버그가 있고, 해야 할 일이 더 많이 있습니다.
![](https://blog.kakaocdn.net/dn/t0NeN/btqPAullYzt/DXiMUTze9OlIlAxmELmHpk/img.jpg)
Martin Deschambault의 헤일로 인피니티 컨셉 아트
저는 진정으로 '헤일로 인피니티' 세계에서 시간을 보내는 것을 좋아했고, 디자이너이자 플레이어로서 다시 돌아온 것에 감격했습니다. 팀 전체를 대신하여 인내와 열정에 감사드립니다. '헤일로 인피니티' 여행에 여러분이 함께 할 때까지 기다릴 수 없으며, 처음에는 내년 말에 '인사이더'로 테스트를 하고 2021년 가을에 출시할 것입니다. 그동안 여러분 모두 편안한 홀리데이 시즌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새해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