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S

'그란투리스모 7' PS4, PS5 예약 & 게임 정보


소니(SIE)가 배급, 폴리포니 디지털이 개발한 레이싱 시뮬레이션 시리즈 최신작 < 그란투리스모 7 >가 2022년 3월 4일 PS4, PS5로 출시되며 PS스토어에서 예약 판매도 시작했습니다. 

 

  • '그란투리스모 7' PS 스토어 바로가기
  • 그란투리스모 7 PS4 일반판 가격: 69,800원(PS4 -> PS5 업그레이드 비용 10,000원)
  • 그란투리스모 7 PS4 & PS5 일반판 가격: 79,800원
  • 그란투리스모 7 PS4 & PS5 디지털 디럭스 99,800원

 

 

이번 「그란투리스모 7(GT7)」은 폴리포니 디지털이 개발하는 '그란투리스모' 시리즈 넘버링 최신작으로, 전작 멀티플레이에 주력했던 「그란투리스모 SPORT」와 이전 시리즈를 아우르는 집대성인 게임이 될 것이라고 하는데요. 기존 넘버링 시리즈에 포함되어 있던 카 라이프 캠페인 'GT 시뮬레이션 모드'가 다시 등장, 다른 사람과 경쟁할 수 있는 'GT 스포츠 모드'도 함께 수록되어 있습니다.  

 

주요 특징으로는 PS5 4K/60 FPS, 듀얼센스, 3D 오디오 지원 / 클래식부터 슈퍼카에 이르기까지 420대 이상의 차량 수록 / 리플레이나 스케이프스 모드에서 레이트레이싱 지원 / 실시간 날씨 변화로 구현된 90개 이상의 트랙 등이 등장합니다. 또한 GT 캠페인 모드를 비롯해 이번 GT7은 항시 온라인 연결이 필요하며, 오프라인일 때는 아케이드 모드만 플레이할 수 있다고 하네요.  

 

아래에서 공식 게임 내용과 에디션별 자세한 예약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D

< 그란투리스모 7 >이 2022년 3월 4일에 발매 결정!



by 폴리포니 디지털 대표, 야마우치 카즈노리

저는 25년 전, 초대 플레이스테이션(PS) 콘솔에서 처음으로 「그란투리스모」를 세상에 내보냈던 그날의 이루 말할 수 없는 열기와 흥분을 지금도 생생히 기억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시리즈 최신작 『그란투리스모 7』이 2022년 3월 4일(금)에 PS5와 PS4로 동시에 발매됩니다. 

「그란투리스모 7」은 오랜 시리즈의 팬 뿐만이 아니라, 자동차를 잘 모르는 초심자에게도, 과거 150년간의 자동차와 레이스 문화의 모든 것을 전할 수 있는 디자인으로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또한 「그란투리스모 7」은 오랜 기간에 걸친 '그란투리스모' 팬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시리즈의 집대성이자 과거 자동차 문화의 모든 것을 하나의 게임으로 담아낸다는 어려운 미션의 시작을 알리는 타이틀이기도 합니다.

 

시리즈의 상징이기도 한 GT 캠페인 모드가 돌아온다.


최고의 그란투리스모 GT 캠페인 모드

  •  '그란투리스모'란 이탈리아어로 「대여행」을 뜻합니다. 17세기로 거슬러 올라가면, 사람들은 유럽 대륙을 건너는 긴 여행을 통해, 여행지에서 배움과 성장을 거듭하고 있었습니다. '그란투리스모' 시리즈의 이름은 여기에서 따온 것이죠. 그 정신을 계승하고 있는 이번 작의 「GT 캠페인 모드」는 플레이어 개개인 여러분이 자신만의 여행을 하고, 인생의 배움을 얻는 장소가 될 것입니다.
  • 「그란투리스모」 시리즈의 오랜 팬들은 GT 캠페인 모드의 부활을 강하게 바라고 있을 겁니다. 이번 작에서는 GT 캠페인 경험의 원점으로 돌아와 플레이어 여러분은 「GT 월드 맵」으로부터 게임을 시작하게 됩니다.

 

 

  • 향상된 리버리에디터 - 전작 「그란투리스모 SPORT」에 리버리에디터가 도입된 이후, 팬 여러분들은 놀라운 수백만 가지의 복잡하고 독창적인 디자인을 업로드했습니다. 우리는 이것이 유저에게 있어서 중요한 기능인 것을 인식했으며 「그란투리스모 7」의 리버리 에디터에 관한 주된 목표는 유저 인터페이스를 개선하고, 실용성과 유용성을 향상시킬 예정입니다.
  • 포토 모드 스케이프스 - 애착이 있는 자동차를 소유하고 있으면, 온 세상의 다양한 장소에서 사진을 찍고 싶어지는 것은 당연합니다. '스케이프스'에서는 HDR 기술(HDR 지원 디스플레이 필요)을 사용한 포토 리얼리스틱(사진처럼 리얼한 표현)한 사진과 고도의 이펙트, 팬닝 샷 등을 자유롭게 컨트롤할 수 있습니다. 세계 43개국 2,500여 곳의 포토 스팟에서 자유롭게 애차를 촬영하고 촬영한 모든 순간을 당신과 같은 사랑과 열정을 가진 다른 플레이어들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이번 작은 중고차 딜러를 통해 자동차를 구매하는 등, 자동차 컬렉션 요소가 강화되었다고 한다.

 

  • 전설의 서킷의 부활 - 이번 작품에서는 GT 캠페인 모드의 부활과 함께 < 트라이얼 마운틴 >과 <하이 스피드 링크> 등 시리즈 역사에 새겨진 서킷이 되살아납니다. PS5의 표현력에 맞춰 디테일을 향상시키고 레이아웃의 일부분을 손질한 것을 트레일러에서 볼 수 있습니다. PS5의 성능에 맞춰, 이러한 서킷을 세밀한 부분까지 풍부하게 재현하는 것은 팀에 있어서 새로운 도전이기도 했습니다. 
  • 다양한 자동차 컬렉션 - 자동차의 형태나 이름을 기억하는 것이 자동차 문화에 접하기 위한 첫걸음이죠. FF, FR, 911, 356, 트랜스미션 등…자동차 문화에 등장하는 대표적인 단어에 대한 흥미는, 우선 자동차의 형태나 이름을 알고 기억하는 것부터 시작되고, 거기서부터 자동차에 대한 사랑과 열정이 시작됩니다. 그 때문에 「그란투리스모 7」은 지금까지 「그란투리스모」시리즈 이상으로 "자동차를 컬렉션 하는 게임"으로서 명확하게 디자인되어 있습니다.
  • GT 카페 - 게임 내 등장하는 「GT 카페」의 주요 기능은 과거, 현재 그리고 미래의 문화적인 의미를 지닌 카 컬렉션을 제시하고 '그란투리스모'의 세계 모험을 안내합니다. 「GT 카페」의 미션이나 진행 방식은, 세계의 다양한 레이스로 출장해 선물카로서 획득하거나, 브랜드 센트럴, 중고차 딜러를 통해 획득하면서 완료해 나갈 수 있습니다.

 

 

  • 튜닝 - 자동차를 소유하는 큰 즐거움 중 하나는, 자신의 기호에 맞춰 개조나 커스텀하는 것이며, 약간의 튜닝만 해도 자동차의 움직임에 영향을 줍니다. 「그란투리스모 7」에서는 다시, 「노멀 카」로부터 스타트하고, 엔진, 서스펜션, 트랜스미션의 기어비, 브레이크, 타이어 등을 조정하고, 자신의 취향에 맞도록 자동차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 「GT 오토」도 부활했으며, 휠 교환이나, 자동차의 와이드 보디화, 롤 케이지나 에어로 파츠의 장착 등을 즐길 수 있는 것 외에 엔진 오일의 교환이나 세차도 실시할 수 있습니다.

 

서킷에서 실시간으로 변화되는 날씨 시뮬레이션

 

  • 실시간 기후변화 시뮬레이션 - 「그란투리스모 7」에서 구현한 시간 변화 및 날씨 변화 시뮬레이션은 복잡한 자연을 연구해, 그것을 게임으로 구현한 폴리포니 디지털만의 기능입니다. 방대한 기상 관측 데이터를 참조, 지구 환경 규모에서의 대기 중의 에어로졸 입자의 입경 분포나 농도 분포의 공간적/시간적인 상태를 「그란투리스모」만의 독자적인 방법으로 재현하고 있습니다. 그 결과, 시간대와 날씨에 따른 빛의 변화와 현실적이고 복잡한 날씨를 표현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그란투리스모 7 예약 및 에디션 정보

 

 

  • 이번 「그란투리스모 7」은 「스탠다드 에디션(패키지판 / 다운로드판)」을 비롯해, 수량 한정의 「25주년 애니버서리 에디션(패키지)」과 「25주년 애니버서리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다운로드)」 3종류로 발매됩니다.
  • 「25주년 애니버서리 에디션(패키지, 다운로드)」에서는 PS5 & PS4의 양쪽 게임 본편을 입수할 수 있고,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게임 내 크레디트'와 '도요타 GR 야리스 한정 리버리', '30종류의 메이커&파트너 PSN 아바타'와 "그란 투리스모7" 사운드트랙"(디지털 사운드트랙)도 상품내용에 포함됩니다. 또한 패키지 버전에는 스틸북도 포함됩니다.

 

 

  • 조기 구입 및 예약 특전 - 사전 구입 및 예약 구매 한정으로 게임 내 크레디트 「100,000 Cr」과 「카팩(3개 차종)」 포함됩니다! 카팩에는 다음과 같은 3종류의 차량이 포함되어 있습니다.「MAZDA RX-VISION GT3 CONCEPT Stealth Model」, 「포르쉐 917 LIVING LEGEND」, 「토요타 수프라 GT500 (Castrol TOM 'S)」

 

MAZDA RX - VISION GT3 CONCEPT Stealth Model

 

포르쉐 917 LIVING LEGEND

 

도요타 수프라 GT500 (Castrol TOM'S)

 

 

  스탠다드 에디션
판매형태 패키지/다운로드
내용물 게임 본편
예약구매 혜택 - 100,000 CR (게임 내 크레디트)
- 3종 자동차 팩, 다음 포함:
- MAZDA RX-VISION GT3 CONCEPT Stealth Model
- Porsche 917 LIVING LEGEND '14
- Toyota Supra GT500 '97 (Castrol TOM'S)
국내 가격 PS4: 69,800원 / PS5: 79,800원
비고 ※ PS4, PS5용은 각각 별도로 판매됩니다. 
※ PS4판(패키지판/다운로드판)은 추가 비용 10,000원으로 PS5판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 PS5 다운로드판을 구입하면, PS4 다운로드판을 입수할 수 있습니다.

 

 

  25주년 애니버서리 에디션
판매형태 패키지
내용물 - PS5 게임 본편
- PS4 게임 본편(다운로드 코드)
- 1,500,000 CR (게임 내 크레디트)
- 스페셜 Toyota GR Yaris
- PSN 아바타 30개
- 공식 사운드트랙
- 스틸북
예약구매 혜택 - 100,000 CR (게임 내 크레디트)
- 3종 자동차 팩, 다음 포함:
- MAZDA RX-VISION GT3 CONCEPT Stealth Model
- Porsche 917 LIVING LEGEND '14
- Toyota Supra GT500 '97 (Castrol TOM'S)
국내 가격 99,800원
비고 ※ PS5 <25주년 애니버서리 에디션> (패키지판)을 구입하면 PS4 <그란투리스모 7> 다운로드판을 입수할 수 있습니다.

 

 

  25주년 애니버서리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
판매형태 다운로드
내용물 - PS5 게임 본편
- PS4 게임 본편(다운로드 코드)
- 1,500,000 CR (게임 내 크레디트)
- 스페셜 Toyota GR Yaris
- PSN 아바타 30개
- 공식 사운드트랙
예약구매 혜택 - 100,000 CR (게임 내 크레디트)
- 3종 자동차 팩, 다음 포함:
- MAZDA RX-VISION GT3 CONCEPT Stealth Model
- Porsche 917 LIVING LEGEND '14
- Toyota Supra GT500 '97 (Castrol TOM'S)
국내 가격 99,800원
비고 ※ PS5 <25주년 애니버서리 에디션> (다운로드판)을 구입하면 PS4 <그란투리스모 7> 다운로드판을 입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