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작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 3 PC(스팀, 한국어) 발표, 무료 알파 체험판 다운받는 법


세가가 배급, 렐릭 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2차 세계대전 전략 시뮬레이션(RTS) 시리즈 최신작 <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 3 >가 2022년 말 PC(스팀)으로 출시될 예정이며, 새로운 시네마틱 & 게임플레이 트레일러가 공개, 스팀 페이지에 따르면 공식 한국어 자막도 지원합니다.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 3 - 시네마틱 & 게임플레이 트레일러(한국어 자막)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 3」는 '워해머 4K: 던 오브 워',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 시리즈, 최근 Xbox Game Studios와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4'를 개발중인 렐릭의 최신작인데요.

 

이번 작은 1943년 이탈리아와 북아프리카에 전쟁에 초점을 맞춘 지중해 전구를 배경으로 하며, 전작과 이번작에서 새롭게 추가된 진영과 부대 / 토탈워와 유사한 새로운 샌드박스형 게임플레이 '다이나믹 캠페인 맵' 추가 / 게임을 일시적으로 중단해 전술적인 판단을 할 수 있는 'Tactical Pause' 기능 추가 / DirectX 12와 멀티코어 CPU에 최적화된 렐릭의 새로운 에센스 엔진으로 제작됐습니다.

 

또한 현재 유저 피드백을 위해 무료 프리-알파 프리뷰 버전도 공개, 공식 홈페이지에 가입하면 싱글 캠페인과 스커미쉬도 약 3주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스팀 페이지의 게임 정보, 프리 알파 프리뷰 플레이하는 방법을 볼 수 있습니다~! :)

< Company of Heroes 3 >


 

전설적인 전략 게임 프랜차이즈가 돌아왔습니다!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 3」는 궁극의 액션, 전술 및 전략 패키지 게임입니다. 화끈하게 벌어지는 실시간 전투에 참여하며, 전역 전체를 관할하는 장군이 되어 하나하나 의미 있는 결정들을 내려 보세요.​

구작에 참전했던 전력은 물론, 신작에서 새로 추가된 진영, 부대, 그리고 전세계의 전장을 활용해 상대를 압도하세요. 새로 추가된 다이나믹 캠페인 맵에서 육해공 삼군의 병력을 지휘하고 보급선을 구축하여 적들의 진군을 격멸하세요. 자신만의 방식으로 전역과 국지전 모드를 플레이 해본 다음, 본격적인 멀티플레이를 시작해 보세요. 아름다운 지중해 전구를 배경으로, 지금껏 알려지지 않았던 이야기들과 차세대 파괴 가능 배경 등을 만나 보세요. 모두 렐릭 전용의 '에센스 엔진'으로 개발되었습니다.​


주요 특징: 

 

 

  • 아름다운 신규 전구 - 지중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숨막히게 아름다운 이 전구에는 지금껏 알려지지 않은 전쟁의 일화들이 잠들어 있습니다. 이탈리아 산맥과 아름다운 해안, 그리고 북아프리카의 드넓은 사막을 배경으로 적들의 맹렬한 전력에 맞서 보세요. 아름다운 비주얼의 미학과 엄청난 다양성의 환경이 여러분의 두 눈을 사로잡을 것입니다.​
  • 이제 각 부대의 시야에 수직적 고도가 상당한 영향을 끼치게 되면서(True Sight), 산맥으로 뒤덮인 지도에서는 해안 마을과 다른 전략이 필요해질 것입니다. 또한 사막의 평원에서는 신중한 정찰과 함께 대담한 기갑 기동을 선보여야겠죠. 이처럼 새로 등장한 전선에서는 정보가 속도를 압도하니, 현지의 환경을 교활하게 이용해 상대를 능가하여 전장에서 패퇴시킬 수 있습니다.

 

 

  • 새로운 차원의 전략 - 프랜차이즈 사상 최대 규모의 싱글플레이 캠페인을 경험해 보세요. 새로 추가된 「Dynamic Campaign Map」에서는 완전한 ‘샌드박스’ 게임플레이를 지원해, 플레이어들은 전쟁의 역량 전체를 총지휘하고 전례 없는 수준의 전략적 결정을 내릴 수 있게 됩니다.​ 
  • 필수적인 보급선을 구축하고 후위를 배치하여 아군의 진군을 보조하세요. 공습과 해상 포격을 통해 적 병력을 약화 및 패주시키거나, 근처의 마을을 해방하여 파르티잔 첩보망을 구축하세요. 아군 병력을 선택하고 숙련병 중대를 자신의 스타일에 맞춰 승급시켜 보세요. 
  • 한편, 「Full Tactical Pause」 기능을 통해 플레이어는 싱글플레이의 진행 속도를 완전히 조절할 수 있습니다. 공격을 계획한 후, 각종 치명적인 명령들을 정밀한 순서대로 간편하게 하달하고 나면 곧장 승기를 잡을 수 있을 것입니다.

 

 

  • 다양한 진영 및 부대 -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 3는 출시 시점부터 시리즈 사상 최다 진영을 공개하면서 세계 2차 대전 애호가들의 열광적인 즐거움을 이끌어 내리라 약속합니다.​ 새로운 군대 커스텀 메커니즘을 통해 다양한 특수부대의 도움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미국-캐나다의 제1특별임무대부터 영연방의 명성 높은 구르카까지, 수많은 신규 특수부대와 함께 전투에 임해 보세요.​
  • 파괴적인 구축전차부터 은밀하게 기동하는 정찰차량까지, 시리즈 최대 규모의 로스터가 선보입니다. 경차량 위즐, 대전차 저격 자주포 나스호른, 그리고 채피 경전차 등은 이번 작품에서 첫 선을 보일 부대 중 일부에 불과합니다. 또한 M3 구난 반궤도차량과 같은 기존 부대도 버려진 적 차량을 수리 및 강탈할 수 있도록 새롭게 개편되었다는 점도 잊지 마세요!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 3 - 프리-알파 프리뷰 다운받는 법

 

 

  • 1. 렐릭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해 공식 「COH-DEVELOPMENT」 계정에 가입합니다. 

 

 

  • 2. 본인의 계정으로 로그인한 뒤 위의 선물 표시를 누르면 보상 페이지로 이동하는데, 여기서 아래 프리뷰 버전에서 「LINK MY ACCOUNT TO STEAM」을 눌러 스팀 계정과 렐릭 계정을 연동시킵니다. 

 

  • 3. 스팀과 렐릭 계정을 연동시켰다면 화면에 보이는 「REDEEM IT ON STEAM」을 누르고, 게임의 시디키와 계정을 활성화할 수 있는 「승인」을 클릭하면 렐릭 계정과 연동시킨 스팀 라이브러리에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 3' 프리 알파 프리뷰 버전이 등록, 스팀에서 다운로드 후에 플레이하면 됩니다.
  • 프리 알파 프리뷰 버전은 해외 시간 기준으로 2021년 7월 13일부터 8월 3일까지 싱글 캠페인 & 스커미쉬 모드 플레이 가능합니다.(한국어는 미지원)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 3 - 프리알파 프리뷰 버전 PC 요구 사양:

 

  최소 요구 사양 권장 요구 사양
OS 윈도우즈 윈도우즈
프로세서 인텔 i5 4 코어 프로세서, 8세대 인텔 i7 4 코어 프로세서, 8세대
그래픽 카드 4GB VRAM, Nvidia 1060 or 동급 8GB VRAM, Nvidia 1070 or 동급
메모리 8GB RAM 16GB RAM
필요 용량 32GB 32G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