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작

코옵 슈터 '아케이드게돈(ARCADEGEDDON)' PS5, PC(에픽, 한국어) 출시


IllFonic는 1~4인 협동 멀티플레이 PVP, PVE 3인칭 슈터 < 아케이드게돈(ARCADEGEDDON) >을 오늘 7월 9일 PS5, PC(에픽 게임즈, 한국어 지원)로 얼리 엑세스 출시했으며 새로운 트레일러가 공개됐습니다. 

 

ARCADEGEDDON - 발표 트레일러


이번 작품은 과거 「프레데터 헌팅 그라운드」, 「13일 밤의 금요일: 더 게임」 등을 개발한 IllFonic의 신작이자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되는 라이브 서비스 게임인데요. 플레이어는 거대 기업으로부터 해킹된 오락실 게임을 구하는 것이 목적이며 최대 4명의 플레이어가 다양한 지역을 탐험하거나 숨겨진 상자와 전리품을 찾고 많은 적들과 보스들을 쓰러뜨리는 PVP와 PVE를 섞은 게임이라고 합니다. 

 

현재 PS5, PC(에픽 스토어)로만 출시됐으며, 얼리 엑세스 기간은 7개월 정도로 예상, 정식 버전 출시때 가격도 인상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아래는 에픽 게임즈 스토어 내용입니다~! :)

 

※ 업데이트 - 플레이해본 유저 말로는 한국어 지원이 안된다고 합니다.

< ARCADEGEDDON >


ARCADEGEDDON 공식 스크린샷


최대 세 명까지의 친구와 함께 이 항상 진화하는 협동 슈팅 게임을 즐겨보세요.

어느 동네 오락실 주인인 Gilly는 거대한 기업의 존재로부터 자신의 비즈니스를 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 노력 끝에 그는 엄청난 게임을 개발하지만, 이 거대 기업은 그의 게임을 해킹해서 바이러스를 넣어버립니다. 이제 여러분은 이 게임은 물론 마지막으로 남은 동네 오락실을 구해야 합니다.

이 끊임없이 진화하는 멀티플레이어 슈팅 게임은 여러분과 친구들 세 명까지 함께 다양한 생물군계를 탐험하고, 미니 게임을 플레이하고, 숨겨진 상자를 찾고, 헤아릴 수 없이 많은 적의 유형과 보스를 물리칠 수 있게 해줍니다. Arcadegeddon은 협동 멀티플레이어로 PVE와 PVP 체험을 한군데 섞어 원하는 그 어떠한 속도로도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게 해줍니다.

 

주요 특징:

  • 혼자 플레이하거나 최대 세 명까지의 친구와 함께 이 협동 멀티플레이어 슈팅 게임을 즐겨보세요.
  • 독특한 생물군계의 끊임없이 변화하는 환경을 탐험하고, 숨겨진 상자를 찾고, 헤아릴 수 없이 많은 적의 유형과 보스를 물리치세요.
  • PVP 도전에서 게임 도중 친구들과 전투하여 보너스 전리품을 획득하세요.
  • 원하는 플레이 속도로 Arcadegeddon을 즐기세요.
  • 전 세계의 다양한 유명 음악 프로듀서들이 작곡한 음악도 함께 즐기며 플레이하세요.

 

얼리 엑세스 주요 FAQ

 

얼리 액세스 게임은 현재 개발 중인 게임으로 개발 중간에 많은 것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얼리 액세스 게임을 플레이할 때 전혀 예측하지 못한 이슈가 발생하거나 완전히 새로운 게임플레이 요소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현재 개발 중인 게임을 바로 플레이하거나 더 완전한 게임 경험을 제공할 때까지 기다릴 수 있습니다.


Arcadegeddon의 얼리 액세스에서는 무엇이 이루어지나요?

  • Arcadegeddon은 현재 얼리 액세스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이 게임을 지금 구매함으로써 저희는 커뮤니티가 플레이하는 새로운 방식, 게임 플레이 균형 등을 발견하여 게임을 더욱 개선할 수 있게 됩니다. 여러분은 게이머로서 저희 창작 개발 과정에 참여하게 됩니다.


Arcadegeddon의 얼리 액세스는 언제까지 진행되나요?

  • 7개월 정도 얼리 액세스 기간을 예정하고 있습니다.


Arcadegeddon 업데이트는 얼마나 자주 진행하나요?

  • 얼리 액세스 기간 동안 필요한 대로 패치를 내보낼 예정이며 세 개의 시즌별 콘텐츠 드롭이 있을 예정입니다. 저희 로드맵은 www.arcadegeddon.com 및 게임 런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Arcadegeddon은 어떤 플랫폼에서 플레이할 수 있나요?

  • Arcadegeddon 얼리 액세스는 Epic Games Store와 PlayStation®5에서 제공됩니다. 정식 출시 때는 다른 플랫폼도 고려할 예정입니다.

 

Arcadegeddon 가격은 출시 때 변경될 예정인가요?

  • 예, 얼리 액세스 가격은 $19.99이지만 출시 가격은 $29.99로 예정하고 있습니다.

 

  최소 요구 PC 사양 권장 요구 PC 사양
운영체제 Microsoft® Windows® 10 Microsoft® Windows® 10
프로세서 최소 4 스레드, 2.3GHz 이상의 Intel® CPU(또는 유사한 성능의 AMD CPU) Intel® i7 5820K(또는 유사한 성능의 AMD CPU)
그래픽 카드 NVIDIA® GeForce® GTX 670 GPU 및/또는 AMD Radeon™ HD 7970GHz NVIDIA® GeForce® GTX 970(레이트레이싱 불포함) 또는 NVIDIA® GeForce® RTX 2070(레이트레이싱 포함)
메모리 8GB RAM 16GB RAM
스토리지 8GB 8GB
DirectX 12 12
지원 언어: 오디오: 영어 / 텍스트: 영어, 한국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