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XBOX

'헤일로 인피니트' 새로운 캠페인 PC판 스크린샷 공개

MS가 배급, 343 인더스트리가 개발하고 2021년 가을 출시 예정인 Xbox/PC(윈도우10, 스팀)용 헤일로 시리즈 최신작 < 헤일로 인피니트 >의 새로운 캠페인 PC판 스크린샷과 게임 세부 정보가 헤일로 웨이포인트 개발자 업데이트틀 통해 공개됐습니다. 

 

개발자 업데이트에 따르면 '헤일로 인피니트'는 헤일로 시리즈 중 가장 넓고 개방적인 게임이 될 것이며, 거대한 전투 구역은 서로 연결돼 있어 다양한 진입로를 갖추고 있다고 하는데요. 또 거대한 샌드박스를 제공하지만 헤일로 시리즈의 핵심 경험인 스토리에도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또한 새로운 엔진을 통해 구현한 시간대 조명 시스템으로 낮, 밤 시간대에 따라 같은 지역이라도 확연히 다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고 하네요. 

 

아래는 주요 요약 내용입니다!

< 인사이드 인피니트 - 2021/2/25 >


헤일로 인피니트 캠페인 신규 스크린샷(개발 중인 PC 버전)

 

by 헤일로 인피니트 크리에이티브 헤드 'Joseph Staten'

 

  • 인피니트의 세계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넓고 거대한 전투 구역은 서로 원활하게 연결돼 있으며, 게임의 풍경은 스토리 미션을 벗어나도록 유혹하는 모험들로 가득 차 있다. 멀리서 보면 우리가 오픈 월드 게임을 만들고 있는 것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다. 우리는 헤일로 게임을 만들고 있고 우리의 목표는 여러분을 풍부하고, 새롭고, SF 전투 시뮬레이션에서 가장 강력한 배우처럼 느끼게 하는 것이다.

 

헤일로 링의 새로운 컨셉아트

 

  • 예를 들어, 이번에 공개한 스크린샷 중 일부를 확대하면 헤일로 링에 서식하는 야생의 모습이 한눈에 볼 수 있다. 하지만 「헤일로 인피니티」의 캠페인은 크래프트 시스템을 갖추고 있지 않으며, 마스터 치프의 더 나은 장비를 만들기 위해 동물을 사냥하고 가죽을 벗기는 데 시간을 낭비하지 않을 것이다. 스파르탄은 묠니르(Mjolnir) 돌격용 갑옷을 입기 때문에 가죽 장화는 필요하지 않다.
  • 여러분이 여기서 시간을 보낼 일은 적의 심장부로 돌격해서 성능 좋은 플라즈마 수류탄으로 적들의 리더를 제거하는 것이다. 물론 새로운 그래플샷을 이용해 적의 파워 무기를 땅에 떨어트리게 하거나 당신의 손으로 빼앗을 수도 있다. 
  • 즉, 우리는 여러분이 스파르탄 슈퍼 솔저들이 가장 잘하는 일을 하는 것보다 더 자유롭도록 「헤일로 인피니티」를 설계했다. 전장을 조사하고, 공격 계획을 세우고, 적과 교전하는 등. 샌드박스는 당신을 길에 내던지고 다음 전투를 준비하게 만든다.
  • 이번 작품이 전작들과 다른 점은 세상을 통해 길을 선택할 수 있는 자유도가 그 어느 때보다 높아졌다는 것이다. 숨겨진 동굴 시스템을 따라 잘 보호되어 있는 요새로 들어가 안개가 가득한 산길을 따라 워호그를 몰거나, 밴시에 탄 후 별 틈을 가로질러 떠다니는 고리 조각으로 날아갈 수 있다. 강력한 스토리는 여전히 마스터 치프의 모험의 핵심으로 남아 있지만, 스토리 미션 사이의 여행에서 무엇을 할지는 전적으로 여러분에게 달려 있다.

 

새로운 시간대 조명 시스템으로 시간대별로 분위기가 동적으로 변한다.

 

  • 그리고 시간대 조명 시스템은 헤일로 Slispace Engine에 구현된 가장 큰 그래픽 기능 중 하나이다. 이를 통해 하루 시간대에 따라 비주얼 톤과 분위기가 크게 다른 장면과 배경을 만들어 낼 수 있다. 따라서 낮 동안에 볼 수 있는 신비한 선조 오벨리스크는 평화롭고 고요하게 느껴지지만 밤에는 훨씬 더 불길하고 위협적으로 느껴질 것이다.
  • 그렇다면 「헤일로 인피니티」는 어떤 종류의 게임일까? 이번 작품은 지금까지의 시리즈 중 가장 개방적이고 모험이 넘치는 헤일로 게임으로 20년 전 우리가 꿈꾸던 그런 헤일로 게임이다. 그리고 우리는 여러분이 하루빨리 여기를 탐험하게 되길 기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