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르/액션어드벤쳐

'푸른 뇌정 건볼트 3' 7월 28일 Switch 출시


인티 크리에이츠는 2D 액션 '건볼트' 시리즈 최신작 < 푸른 뇌정 건볼트 3(Azure Striker GUNVOLT 3 GIBS) >를 2022년 7월 28일 닌텐도 스위치로 출시한다고 밝혔고 새로운 트레일러를 공개했습니다. 

 

자세한 공식 발표 내용은 아래에서 볼 수 있습니다. 😃

 

※업데이트 - Xbox Series와 Xbox One은 8월 2일, PC(스팀)은 2022년 겨울 출시된다고 합니다.

 

푸른 뇌정 건볼트 3 - 제1탄 소개 영상(한국어 자막)

< Azure Striker GUNVOLT 3 >

 

 

본 타이틀은 2014년 닌텐도 3DS 다운로드 전용으로 발매된 「Azure Striker GUNVOLT」 그리고 2016년에 발매된 「Azure Striker GUNVOLT 2」의 뒤를 잇는 시리즈 정통 속편입니다. 그리고 기존작과 마찬가지로, 이나후네 케이지(주식회사 LEVEL5 comcept CCO) 씨가 책임 프로듀서/액션 감수를 담당하여, 현 세대기인 Nintendo Switch용 소프트웨어로서 정통 진화한 액션성과 연출을 즐기실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과거 캡콤에서 록맨, 귀무자, 데드라이징 등을 개발한 이나후네 케이지가 프로듀서/액션 감수를 담당.

 

새로운 주인공 "키린"과 시리즈의 주인공인 건볼트를 교대시키면서 플레이하는 본격 2D 액션 게임인 본 타이틀은, 시리즈 전체적으로 호평을 받은 하이 스피드&하이 텐션 액션성과 액션 중에 대화가 진행되는 라이브 노벨은 유지하면서, 과거의 캐릭터가 등장하여 액션을 서포트하는 신규 요소 "이마주 펄스"가 150가지 이상 추가되었습니다.

 

주요 특징

 

 

  • 호쾌한 슬래시 액션 + 뇌광속 영웅적 액션! - 신주인공 키린은 석장 형태의 칼에 의한 화려한 슬래시 액션과 적을 약화시키는 부적의 힘을 조합해, 한순간에 틈을 좁혀 무수한 참격으로 적을 쓰러뜨리는 일격 필살기 「뇌정연쇄」의 호쾌한 슬래시 액션을 즐길 수 있습니다.

 

 

  • 키린 + 건볼트 교체 플레이 - 기존 시리즈 주인공인 건볼트는 원래의 다트와 뇌격을 조합한 배틀 스타일을 베이스로, 적을 빠져나가면서 파괴하는 「스파크 대시」나, 순간 이동해 뇌격을 발하는 「라이트닝 어설트」등 화려한 "볼틱 아츠"등이 특징인 캐릭터입니다. 이 2명의 캐릭터를 바꾸면서 플레이하는 호쾌한 2D 액션이 이번 작의 최대 매력입니다. 게다가 키린의 HP가 0이 되면, 건볼트가 폭주 상태에 돌입해, 압도적 파워로 게임을 파괴하는 쾌감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 키린과 건볼트의 만남이 만들어낸 "이마주 펄스"! - 《기억의 조각(이마주 지프)》을 모아 《과거의 환영 (이마주 펄스)》을 개방하는 컬렉션 요소를 통해 오랫동안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건볼트가 지금까지 만나 온 동료와 라이벌을 「이마주 펄스」로서 소환해, 직접 공격이나 어빌리티의 부여 등, 150 종류 이상의 다방면에 걸친 효과를 발휘시킬 수 있습니다.
  • 《전자의 요정》 '르호'의 노래가 주인공들을 지원! - 화려한 플레이로 축적되는 「쿠도스」를 모으면, 건볼트를 수호하는 가희 '르호'가 키린과 건볼트의 전투를 노래로 응원합니다. 신곡 7곡과 과거작에서 연주한 많은 곡들도 등장합니다. 

 

스토리 소개

 

 

세븐스(제7파동)라는 특수한 힘에 눈을 뜬 인간, 세븐스 능력자가 태어나게 된 가까운 미래. 건볼트 등의 손에 의해, 다국적 능력자 연합 「에덴」과의 항쟁은 종결되었다. 그러나 여전히 전투에 몸담았던 건볼트는 결국 세븐스를 넘어선 다음 단계(넥스트 페이즈)로 각성하고 만다.

사태를 눈치챈 것은 스메라기와 대립하는 그림자 조직 「섀도 야쿠모」. 세븐스를 봉인하는 「깁스」의 능력을 가진 키린은 건볼트의 각성을 봉쇄하고 선고한다.

「당신은 앞으로 일어날 사태에 대해 책임을 져야 합니다.」

 

등장 캐릭터 소개

 

 

  • 키린 - 세계에서 유일한, 제7파동(세븐스)를 봉인하는 「깁스」의 힘을 가진 능력자. 스메라기와 쌍을 이루는 그림자 조직 「섀도 야쿠모」에 소속된 전투 무녀로, 비정상적인 수의 보검이 한 곳에 모여 있다는 제보의 진상을 캐기 위해 스메라기에 파견됐다. 석장형의 검과 제7파동(세븐스)을 담은 부적을 조합한 전투술을 자랑으로 삼는다. 건볼트와의 만남을 통해 부적을 붙인 적을 상대로 참격을 내려치는 검술 「뇌정연쇄」를 습득하고 일격필살의 발도술로 적진을 뚫고 나간다.

 

 

  • 건볼트 - 천 자루의 성검에 봉인된 폭룡의 화신. 일찍이 푸른 뇌정(암드 블루)이라 불리던 영원한 소년. 특수한 총으로 다트를 쏘아 뇌격을 필중시키는 전투 스타일과 더불어 새롭게 각성한 '볼틱 아츠'를 이용해 가로막는 자를 섬멸한다. 다국적 능력자 연합 '에덴'과의 항쟁을 종결지었지만, 여전히 전쟁에 몸담았던 그는 마침내 제7파동(세븐스)을 넘어선 다음 단계(넥스트 페이즈)로 돌입하고 만다.
  • 르호 - 과거 건볼트와 함께했던 소녀의 환영. 키린, 건볼트와 함께 전장을 누비며 노래 제7파동(세븐스) 송 오브 디바로 두 사람을 응원하고 싸움에서 쓰러졌을 때는 그녀의 노랫소리가 건볼트를 각성시킨다.

 


【패키지 "한정판" 동봉품】

  • 『Azure Striker GUNVOLT 3』 풀 컬러 설정 자료집
  • 『Azure Striker GUNVOLT 3』 사운드트랙 CD(2장 세트)
  • "멍볼트" 아크릴 키 홀더

 

【패키지 버전 예약 특전】

  • 신규 일러스트 A4 클리어 파일

 

 

  게임 정보 
타이틀명 Azure Striker GUNVOLT 3
기종 Nintendo Switch
장르 라이트 노벨 2D 액션
플레이 인원수 1명
발매일 2022년 7월 28일 발매 예정
가격 다운로드 버전: 39,800원
패키지 일반판: 52,800원
패키지 한정판: 99,8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