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S

'언차티드 4 리마스터' 22년 초 PS5, PC(스팀, 에픽) 출시


소니(SIE)가 배급, 너티독이 개발한 3인칭 액션 어드벤쳐 시리즈 '언차티드 4'와 '언차티드: 잃어버린 유산'의 합본 리마스터작 < 언차티드: 레거시 오브 시브즈 컬렉션(Uncharted: Legacy of Thieves Collection) >이 2022년 초 PS5, PC(스팀, 에픽)으로 발매될 예정이며, 새로운 트레일러가 공개됐습니다. 

 

▼ PS5 & PC판 예약 정보 PC 사양 보러가기

 

'언차티드 레거시 컬렉션' 2022년 1월 18일 출시, 예약 시작

소니(SIE)가 배급, 너티독이 개발한 3인칭 액션 어드벤쳐 '언차티드 4' + '언차티드: 잃어버린 유산' 리마스터 합본판 < 언차티드 레거시 오브 시브즈 콜렉션 >이 2022년 1월 28일 PS5로 출시될 예정이

fpsrpgames.tistory.com

 

언차티드: 레거시 오브 시브즈 콜렉션 트레일러


이번 리마스터작에는 네이단의 마지막 이야기를 다룬 「언차티드 4: 해적왕의 보물」과 클로에를 주인공으로 한 스탠드 얼론 확장팩 「언차티드: 잃어버린 유산」이 포함되어 있는데요. PS5용으로 2022년 초 출시, PC 버전은 파트너 개발사 Iron Galaxy 측에서 개발 중이며, PS5 버전 출시 직후 발매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추후 더 자세한 정보를 더 공개된다고 하며, 기존 리마스터작과 같이 4K/60FPS 지원, 그래픽 향상, PS5 듀얼센스 & 빠른 로딩 등을 지원하는 작품이 될 것 같습니다. 

아래에서 공식 게임 내용과 스크린샷을 볼 수 있습니다~! :D

 

< Uncharted: Legacy of Thieves Collection > 


언차티드: 레거시 오브 시브즈 콜렉션 공식 스크린샷(PS5 캡처)

 

 

언차티드: 레거시 오브 시브즈 콜렉션 포함 게임:

  • 언차티드 4: 해적왕의 보물(리마스터) - 마지막 모험으로부터 몇 년 뒤, 은퇴한 보물 사냥꾼 네이선 드레이크는 부득이하게 도둑의 세계로 돌아가게 됩니다. 그는 과거 어느 때보다 더욱 개인적인 이유로, 전설적인 해적의 보물 뒤에 숨겨진 역사적 음모를 쫓는 여정에 착수하여 세계를 누빕니다. 인생 최대의 모험에서 네이선은 그의 육체적 한계와 의지를 시험받고, 궁극적으로는 사랑하는 이들을 구하기 위해 무엇을 희생할 것인지 선택의 기로에 서게 될 것입니다.
  • 언차티드: 잃어버린 유산(리마스터) - 화려한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개발사 Naughty Dog이 클로에 프레이저를 주인공으로 한 새로운 UNCHARTED 게임을 선보입니다. 전설적인 유물이 무자비한 전쟁 상인의 손에 들어가지 못하도록 막기 위해, 클로에 프레이저는 유명한 용병인 나딘 로스에게 도움을 요청합니다. 유물을 되찾기 위해 둘은 가네쉬의 황금 상아가 있는 인도의 서고츠로 모험을 떠나야 합니다. 클로에의 위대한 여정에서 그녀는 자신의 과거와 마주하고 스스로의 유산을 만들기 위해 무엇을 희생할지를 결정해야 합니다.

 

 

  게임 정보
타이틀명 언차티드: 레거시 오브 시브즈 콜렉션
(언차티드4 + 언차티드: 잃어버린 유산 리마스터 합본작)
배급사, 개발사 소니(SIE), 너티독
장르 3인칭 액션 어드벤쳐
플랫폼 PS5, PC(스팀, 에픽)
발매일 2022년 초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