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작/발로란트

발로란트 X Zedd 콜라보 스킨 '스펙트럼' 발표


라이엇 게임즈는 캐릭터 기반 1인칭 멀티플레이 슈터 < 발로란트 >와 해외 그래미상 수상의 DJ 아티스트이자 발로란트 불멸 랭커인 'Zedd'와의 콜라보레이션 스킨 '스펙트럼(흰색, 검정, 빨강, 보라색)' 번들을 9월 9일부터 판매할 예정이라고 밝혔고 새로운 트레일러를 공개했습니다. 

아래는 공식 발표 내용입니다~! :D

 

※ 업데이트 - 신규 맵 '프랙쳐'와 배틀패스, 여러 밸런스 변경을 포함한 신규 에피소드2 액트 3 패치 노트 3.05도 공개됐으며 여기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발로란트 X ZEDD 콜라보 스킨 소개 영상

 

발로란트 X ZEDD 콜라보 스킨 '스펙트럼'



택티컬 FPS 게임 『VALORANT』 X 그래미 아티스트 DJ 제드와의 협업 실현! VALORANT 최초의 오디오 연동형 스킨 시리즈 '스펙트럼'이 등장.

라이엇 게임즈는 택티컬 FPS 게임 「발로란트」에서 그래미상 수상 아티스트인 Zedd(제드)와의 첫 콜라보레이션 스킨 「스펙트럼」을 9월 9일(목) 출시하는 것을 알려드립니다. '스펙트럼'은 오디오 연동형 스킨으로 오디오를 시각화한 VALORANT 사상 최초의 스킨입니다.

 

스펙트럼 스킨 주요 특징: 

  • 최초의 오디오 연동형 스킨 - 소리와 색채의 스펙트럼을 융합한다는 아이디어에서 나온 '스펙트럼' 스킨은 일렉트로닉 사운드를 시각화하는 요소를 갖춘 에너지 있고 미래적 디자인의 VALORANT 최초의 오디오 연동형 스킨 시리즈입니다. 
  • Zedd와 발로란트 사운드 팀의 공동 작업물 - 스펙트럼은 그래미상을 수상한 아티스트이자 프로듀서, DJ, 그리고 전체 플레이어 중 0.5%(2021년 8월 28일 시점)의 한정된 플레이어만이 속한 상위 등급 "불멸"의 VALORANT 플레이어이기도 한 Zedd와 VALORANT 사운드 팀의 공동 개발로 탄생되었습니다.
  • 모든 소리를 시각화하여 표현 - 스펙트럼에서 처음 채택된 VFX(비주얼 이펙트)에 의해 나이트 클럽에 있는 듯한 컬러와 총이 발사하는 모든 소리를 시각화하여 표현하고 있습니다. Zedd스러운 사운드이면서도 발로란트의 세계에 녹아든 소리를 만들어낸 스킨입니다.

 

 

  발로란트 X Zedd '스펙트럼'(가격 10,700VP)
번들 포함 내역: 스펙트럼 팬텀
스펙트럼 클래식
스펙트럼 불독
스펙트럼 가디언
 웨이브폼 (근접무기)
스펙트럼 건바디
ZEDD 건바디
스펙트럼 카드
스펙트럼 스프레이

 

 

  • Zedd는 누구? - Anton Zaslavski(Zedd)는 그래미상을 수상한 아티스트이자 프로듀서, DJ, 그리고 불멸 랭크의 발로란트 플레이어입니다.
  • Zedd의 코멘트 -<VALORANT>를 만난 이후로는 다른 게임을 거의 플레이하지 않게 되어 버렸고 이 게임은 제가 좋아하는 게임의 매력을 완벽하게 갖추고 있었어요. 발로란트를 알았을 때 이 게임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어빌리티 요소와 플레이스킬의 중요성이 융합된 게임이 될 거라고 생각했거든요.

 

Q. <VALORANT>를 처음 플레이하는 신규 유저를 향한 조언을 해주세요.

  • 자신에게 맞는 적절한 마우스 감도를 찾는 것과, 그 감도를 몸이 기억할 수 있도록 계속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 어드밴티지가 될 수 있는 것은 커뮤니케이션과 긍정적인 팀 스피릿입니다. 
  • 제가 게임에 참가할 때는 인사를 빠뜨리지 않고 팀 동료에게 어떤 요원을 플레이하고 싶은지 묻습니다. 긍정적인 분위기에서 시작하는 것만으로 팀의 사기가 높아지고 전원 플레이가 향상됩니다. 하지만 누구나 컨디션이 안 좋은 날이 있다는 것이죠. 만약 당신 팀의 제트가 힘들게 하더라도 팀의 승리에 기여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팀 스피릿을 높이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