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르/액션RPG

만화 원작 액션 RPG '메이드 인 어비스' PS4, Switch, PC(스팀) 발표


스파이크 춘소프트는 만화 '메이드 인 어비스'를 원작으로 한 3D 액션 RPG < 메이드 인 어비스: 어둠을 목표로 한 연성 >을 2022년 PS4, Switch, PC(스팀)으로 출시한다고 밝혔고, 티저 사이트와 새로운 스크린샷을 공개했습니다. 

 


이번 작품은 귀여운 캐릭터 등장하는 것과는 달리 상당히 어두운 내용과 잔인한 표현이 특징인 판타지 만화 '메이드 인 어비스'를 원작으로 한 신작이자, 게임 소개에 따르면 구제할 수 없는(?) 액션 RPG 게임인데요. 플레이어는 어비스의 심층을 목표로 성장하고 탐험할 수 있고, 애니메이션 재현 스토리와 추가 스토리 / 원작 캐릭터도 등장 / 이벤트 장면은 애니메이션 성우의 풀보이스로 진행된다고 합니다.

아래는 공식 발표 내용입니다~! 

< 메이드 인 어비스 >


메이든 인 어비스 공식 스크린샷


이색 인기 만화 메이드 인 어비스 대망의 게임화 결정! 원작자 츠쿠시 아키히토가 감수하는 오리지널 스토리, 애니 성우에 의한 풀 보이스, 어비스의 세계를 체험하는 3D 액션 RPG!

주식회사 스파이크 춘소프트는 인기 만화 '메이드 인 어비스'를 원작으로 한 3D 액션 RPG 「메이드 인 어비스: 어둠을 목표로 한 연성」을 PS4/닌텐도 스위치/PC(Steam) 전용으로 발매합니다.

 


「메이드 인 어비스」는 원작자 '츠쿠시 아키히토'가 WEB 코믹 사이트에서 2012년부터 연재하고 있는 판타지 만화로, 밝은 분위기의 그림과는 대조적인 다크하고 과격한 스토리가 그려지는 독창적인 세계관이 많은 팬의 지지를 얻고 있어 현재 코믹 단행본 9권을 연재 중입니다. 2017년에는 TV 애니메이션 방영, 2019년 총집편 극장 상영, 2020년 1월에 완전 신작 애니메이션이 극장 개봉되었습니다. 또한 시리즈 속편 제작도 결정됐으며 만화에 머무르지 않고, 새로운 화제를 팬들에게 계속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발매하는 『메이드 인 어비스: 어둠을 목표로 한 연성』은 플레이어가 어비스의 세계에 내려와, 성장을 거듭하면서 어비스의 심층을 목표로 하는 3D 액션 RPG 게임입니다. 애니메이션을 추가 체험하는 스토리 외 원작자 츠쿠시 아키히토가 감수하는 오리지널 스토리도 준비되어 있어, 원작 취향의 다크 판타지를 마음껏 즐길 수 있습니다. 원작 캐릭터도 많이 등장하고, 이벤트 장면은 애니메이션 성우의 풀 보이스로 전개됩니다!

<게임 오리지널 스토리>

 이 세계의 유일한 마지막 심연인 「어비스」를 무대로 하여 수많은 이야기가 태어나고 또사라져 간다. 이들 이야기에 등장하는 사람들은 모두 어비스의 마력에 매료돼 심연의 바닥을 노린다. 앞으로 나올 이야기는 리코들이 어비스로 떠난 지 며칠이 지난 다음 날부터 시작되는 이름 모를 누군가의 탐험담이다.

 


게임 정보:

타이틀명 : 메이드 인 어비스 어둠을 목표로 한 연성( メイドインアビス 闇を目指した連星)
개발사 : 스파이크 춘소프트
플랫폼: PlayStation 4 / Nintendo Switch / PC(Steam)
발매일 : 2022년 예정
장르: 구제할 수 없는 액션 RPG
플레이 인원: 1명
CERO 레이팅: Z(18세 이상만 가능)
티저 사이트: https://www.spike-chunsoft.co.jp/miabyss/

 

▼ 메이드 인 어비스 - 출시일, 게임 정보 보러가기

https://fpsrpgames.tistory.com/3858

 

'메이드 인 어비스' 9월 1일 PS4, Switch, PC(스팀) 출시

스파이크 춘 소프트는 만화/애니메이션을 원작으로 한 3D 액션 RPG < 메이드 인 어비스: 어둠을 목표로 한 연성 >을 일본에서 2022년 9월 1일 PS4/Switch, 9월 3일 PC(스팀, 한국어 미지원)으로 출시한다고

fpsrpgame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