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witch

'포켓 몬스터 브릴리언트 다이아몬드·샤이닝 펄' 11월 19일 스위치 출시

포켓몬 주식회사는 ILCA가 개발하는 2006년 닌텐도 DS 타이틀 '포켓몬스터 다이아몬드 펄'의 리메이크 작품 < 포켓 몬스터 브릴리언트 다이아몬드·샤이닝 펄 >을 2021년 겨울 닌텐도 스위치로 출시 예정이라고 밝혔고 새로운 트레일러를 공개했습니다. 

 

※ 업데이트 - 닌텐도는 2021년 11월 19일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작품은 2006년에 출시된 닌텐도 DS 작품을 ILCA에서 새롭게 2D -> 3D로 리메이크한 작품으로 게임의 디렉션은 게임 프릭의 '마스다 준이치'와 ILCA의 '우에다 유이치'가 담당한다고 하네요. 

 

아래는 공식 홈페이지 내용입니다!

포켓 몬스터 브릴리언트 다이아몬드·샤이닝 펄 트레일러

< 포켓몬스터 브릴리언트 다이아몬드・샤이닝 펄 >


 

  • 포켓 몬스터' 시리즈 최신작 『포켓 몬스터 브릴리언트 다이아몬드, 샤이닝 펄』  2021년 겨울 Nintendo Switch에 등장!

 

'포켓 몬스터 다이아몬드 펄' 그 빛을, 다시 『포켓 몬스터 브릴리언트 다이아몬드』『포켓 몬스터 샤이닝 펄』은 2006년에 닌텐도 DS에서 발매된 『포켓 몬스터 다이아몬드 펄』의 리메이크 작품입니다. 스토리는 당시의 내용이 충실하게 재현되어 다양한 플레이가 닌텐도 스위치에서 화려하게 되살아납니다. 신오 지방을 여행한 적이 있는 분이나 처음인 분도, 그립고 새로운 모험의 시작을 기대해 주세요.

 

 

  • 많은 신화가 회자되는 신오 지방에서의 모험 - 『포켓몬스터 브릴리언트 다이아몬드 샤이닝 펄』 의 모험 무대는 중앙에 천간산이 우뚝 솟아 많은 신화를 간직한 푸른 땅 신오 지방. 주인공이 되어 신오 지방의 여러 곳을 돌아다니며 포켓몬 리그 챔피언이 되자!
  • 거리나 도로 등의 필드는 '포켓몬스터 다이아몬드 펄'의 사이즈감이 꼼꼼하게 재현되어 있다. 당시 플레이한 사람은 추억의 그 장소를 추억의 장면과 함께 다시 한 번 모험할 수 있고, 처음 신오 지방을 모험하는 사람에게는 가는 곳마다 많은 만남과 놀라움이 기다리고 있다.

 

 

 

  • 모험 속에서 만나는 포켓몬들 -『포켓몬스터 브릴리언트 다이아몬드 샤이닝 펄』에서는 『포켓몬스터 다이아몬드 펄』에 등장한 포켓몬들과 모험을 할 수 있다. 주인공은 첫 번째 파트너가 될 포켓몬 '모부기', '불꽃숭이', '팽도리' 중 한 마리를 골라 여행을 떠난다!
  • 전설의 포켓몬 -  『포켓몬스터 브릴리언트 다이아몬드』에서는 전설의 포켓몬 '디아루가', 『포켓몬스터 샤이닝펄』에서는 전설의 포켓몬 '펄기아'와의 만남이 기다리고 있다!

 

포켓몬 소개

 

이름 : 모부기
분류 : 새잎 포켓몬
유형 : 풀
높이 : 0.4m
무게 : 10.2kg
특성 : 신록

브릴리언트 다이아몬드 - 흙으로 만든 등의 등딱지는 물을 마시면 더욱 굳어진다. 호숫가 거주. 
샤이닝펄 - 온몸으로 광합성을 하고 산소를 만든다. 목이 마르면 머리의 잎이 시들어 버린다.

 

이름 : 불꽃숭이
분류 : 불꽃 포켓몬
유형 : 불꽃
높이 : 0.5m
무게 : 6.2kg
특성 : 모과

브릴리언트 다이아몬드 - 낭떠러지 절벽을 사뿐히 오르고 바위산 위에서 생활한다. 불은 끄고 잔다.
샤이닝 펄 - 엉덩이의 불꽃은 배에서 만들어진 가스가 연료. 비에 젖어도 사라지지 않는다.

 

이름 : 팽도리
분류 : 펭귄 포켓몬
유형 : 물
높이 : 0.4m
무게 : 5.2kg
특성 : 격류

브릴리언트 다이아몬드 - 자존심이 강해서 다른사람으로부터 음식을 받는 것을 싫어한다. 긴 솜털이 추위를 막아준다.
샤이닝 펄 - 북쪽 해안선에서 살고 수영을 잘한다. 10분 이상 바다에 잠수하여 먹이를 잡는다.

 

이름: 디아루가
분류 : 시간 포켓몬
유형: 강철 드래곤
높이 : 5.4m
무게 : 683.0kg
특성 : 프레셔(압박)

브릴리언트 다이아몬드 - 시간을 조종하는 힘을 가지고 있다. 신오 지방에서는 신으로 불리어 신화에 등장한다.
샤이닝펄 - 태어나면서 시간을 움직이기 시작했다고 하는 전설의 포켓몬.
이름 : 펄기아
분류 : 공간 포켓몬
유형: 물 드래곤
높이 : 4.2m
무게 : 336.0kg
특성 : 프레셔(압박)

브릴리언트 다이아몬드 - 공간을 왜곡시키는 능력을 신오 지방의 신화에서는 신으로 묘사되어 있다.
샤이닝펄 - 나란히 늘어선 공간의 사이에 산다고 전해지는 신화에 나오는 포켓몬.

 

 

게임 정보:

타이틀명: 『포켓 몬스터 브릴리언트 다이아몬드』 『포켓 몬스터 샤이닝 펄』
발매일: 2021년 11월 19일 예정
발매: 포켓몬 컴퍼니
판매: 닌텐도
제작: ILCA
디렉션: 마스다 준이치(게임 프리크), 우에다 유이치(ILCA)
대응 기종: Nintendo Switch
장르: RPG
플레이 인원수: 1명(대전 교환 등: 2명~4명)
통신 기능: 미정
대응언어: 한국어·일본어·영어·스페인어·프랑스어·독일어·이탈리아어·중국어(번체자)·중국어(간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