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SIE)가 배급하고 너티독이 개발한 생존 액션 어드벤쳐 게임 시리즈 최신작 라스트 오브 어스 파트 2가 출시 3일만인 6월 21일까지 400만 장을 돌파했고, 지금까지 소니의 PS4 독점 게임 중 가장 빠르게 팔린 게임이 되었다고 합니다.
또한 디렉터 닐 드럭만의 새로운 메시지도 공개, TLOU 2를 통해 어려운 주제와 예상치 못한 방법으로 도전하는 새로운 스토리를 시도하고, 그 경험이 플레이어들에게 어떤 반향을 일으켰는지, 그리고 많은 토론을 지켜보는 것을 매우 놀라웠으며 이정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도와준 모든 팬들에게 감사하다고 말했습니다.
아래는 PS Blog를 통해 공개된 전문입니다.
Eric Lempel, SIE PlayStation Worldwide Marketing 수석 부사장
The Last of Us Part II는 6월 21일 현재 400만개 이상 판매됐고, PS4 독점 판매량 중 가장 빠르게 판매되고 있다는 소식을 전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팬들의 지원이 없었다면 이 이정표에 도달하지 못했을 것이며, SIE의 모든 사람들을 대표하여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고 싶어요!
너티독은 The Last of Us Part II를 통해 게임을 초월하는 경험을 만들어냈습니다. 그들은 수년에 걸쳐 기술을 갈고 닦았고, 다시 한번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가 가능한 것에 대한 새로운 기준을 세웠습니다. The Last of Us Part 2는 뛰어난 게임 플레이 메커니즘과 뛰어난 스토리텔링의 훌륭한 혼합으로 게임에서 대규모 혁신을 보여주고, 그리고 이 모든 것을 하나도 합쳐 한 세대를 정의하는 경험과 가장 빨리 팔린 PS4 독점 게임을 제공합니다.
물론 우리는 이 업적을 가능하게 한 너티독 팀 전체를 축하하며, 너티독 부사장 겸 라스트 오브 어스 파트 2 디렉터인 닐 드럭만은 여러분 모두에게 이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지난 한 주 동안 The Last of Us Part II를 플레이하고, 여러분의 경험을 우리에게 공유한 전 세계 수백만 명의 팬들에게 정말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우리는 어려운 주제를 다루었고 예상치 못한 방법으로 도전할 수 있는 새로운 종류의 스토리를 시도했습니다. 그 경험이 어떻게 여러분들에게 반향을 일으켰는지, 그리고 사려 깊은 토론의 유형을 지켜보는 것은 너무나 놀라운 일이었습니다. 우리는 또한 여러분의 멋진 포토 모드 사진, 입이 떡 벌어지는 게임 플레이 GIF, 또는 엘리의 기타를 사용하여 녹음한 곡 등 당신의 창의력에 매우 감탄하였습니다.
The Last of Us Part II는 이곳 너티독에서 수백 명의 재능 있고 열정적인 개발자들의 노력 덕분에 가능한 게임이었고, 우리는 사람들이 게임을 플레이하는 열정을 보는 것만큼 큰 영광은 상상할 수 없어요. 이 놀라운 이정표에 도달하도록 도와줘서 고맙습니다."
우리는 여러분들에게 독특하고 매력적인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다음 세대를 향해 나아가는 동안에도 PS4에는 여전히 많은 훌륭한 게임들이 있습니다. 7월 3일에는 Marvel 's Iron Man VR, 7월 17일에는 고스트 오브 쓰시마가 출시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