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르/모바일

모바일용 마리오 카트 투어 iOS/Android 9월 25일 출시

닌텐도는 카트 레이싱 게임 마리오 카트의 스마트폰 버전인 마리오 카트 투어(Mario Kart Tour)를 모바일 (iOS, Android)로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마리오 카트 투어는 기본 무료 플레이에 유료 아이템을 결제하는 과금방식이며 현재 App SotreGoogle Play에서 사전 예약도 진행 중입니다.


마리오 카트 투어 트레일러


■세계를 여행하는 마리오 카트

마리오와 친구들이 세계의 도시를 테마로 한 코스를 누비는 새로운 마리오 카트! 2주마다 개최되는 투어로 세계를 여행합시다. 투어는 시리즈에서 등장한 익숙한 코스로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지금까지의 마리오 카트 시리즈에 등장했던 캐릭터들에 더해, 여행지에 어울리는 모습의 캐릭터도 등장합니다.


■아이템으로 역전! 피버로 대역전!

아이템과 테크닉으로 라이벌들을 물리치고 1위를 노립시다. 다양한 아이템을 활용하면 언제든 역전할 기회가 있습니다. 게다가 같은 아이템이 3개 모으면 아이템 피버! 일정 시간 무적이 되는 것에 더해, 아이템도 마음껏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너스 챌린지

레이스와는 색다른 느낌의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요소입니다. 「VS 거대쿠파」「펼쳐라, 점프 액션」 등, 다양한 과제를 클리어해 봅시다.


■캐릭터와 배지를 모으자

레이스에서 「그랜드스타」를 모아서 새로운 캐릭터・머신・글라이더를 획득! 또, 레이스 중에 다양한 과제 「챌린지」를 클리어하면 여러 종류의 배지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전 세계의 플레이어나 친구와 랭킹으로 승부!

레이스에서 하이스코어를 경쟁하는 랭킹에서는 전 세계의 플레이어를 상대로 랭킹 대상 코스의 합계 스코어로 경쟁합니다. 상위에 입상하여 리그 승격을 노려 봅시다.


■닌텐도 어카운트에 대해

본 앱을 플레이하려면 닌텐도 어카운트가 필요합니다.


※앱 다운로드는 무료입니다.

※일부 유료 콘텐츠가 있습니다.

※플레이를 위해서는 인터넷 통신이 필요합니다. 데이터 통신료가 부과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 게임 정보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