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르/모바일

액티비전, 콜 오브 듀티 모바일 Andoid, iOS로 10월 1일 출시

액티비전은 중국 텐센트 게임이 개발하는 콜 오브 듀티의 모바일 버전 콜 오브 듀티 모바일(Call of Duty : Mobile)을 2019년 10월 1일 Andorid, iOS로 출시한다고 밝혔으며 새로운 트레일러도 공개했습니다.


콜 오브 듀티 모바일 신규 트레일러


"Call of Duty"가 드디어 모바일에 등장!


Activision의 대망의 'Call of Duty'가 드디어 모바일로 등장! 친숙한 멀티 플레이어 맵과 인기 모드로 싸움을 벌여 세계의 정점을 노려라!


COD시리즈를 상징하는 모드를 플레이.

'Call of Duty': Mobile'의 기본은 적과의 정면 승부가 기다리고 있는 흥분의 멀티 플레이어. 'Call of Duty': Black Ops'나 오리지널 'Modern Warfare' 등, 시리즈 작품에서 익숙한 맵이나 게임 모드가 등장한다. 또 멀티 플레이어는 그저 시작에 지나지 않고 'Call of Duty'만이 가능한 독특한 배틀 로열 체험 등, 향후의 업데이트에서 새로운 게임 모드가 속속 추가되어 간다.


로드아웃을 자유롭게 커스터마이즈.

'Call of Duty': Mobile'의 플레이를 하면 지금까지 시리즈에 등장한 여러가지 캐릭터, 무기, 아웃핏, 스코어 스트릭,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손에 넣은 아이템으로 자신만의 로드아웃을 준비하자.


랭크 플레이 & 클랜 시스템.

기술을 연마하고 치열한 싸움이 기다리는 랭크플레이를 제패하자. 친구와 플레이해서 클랜의 게임 내 보수를 얻을 수도 있다.


■모바일용으로 최적화된 COD.

'Call of Duty: Mobile'은 무려 무료로 플레이 가능! 고품질 그래픽과 게임플레이를 갖춘 'Call of Duty'만이 가능한 FPS 체험을 마음껏 즐기자.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