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와 DICE는 배틀필드 시리즈, 앤썸등을 개발했던 자사의 프로스트바이트(Frostbite) 엔진으로 구현된 새로운 헤어 렌더링 기술을 공개했으며 몇가지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이들은 실시간(real-time) 헤어에서 영화 혹은 오프라인 렌더링에 가까운 결과에 도달하는 것이 목표라고 합니다.
또한 EA와 DICE는 이번 주에 프로스트바이트 엔진의 차세대 기능에 관한 더 많은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 프로스트바이트 엔진으로 렌더링한 헤어
▼ 멜라닌 색소로 인한 동적 변화
▼ RGB로 인한 동적 변화
▼ 머리의 볼륨을 유지하는 묘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