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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작

쉔무 3 신규 스크린샷 및 디테일 공개

오늘 쉔무 III의 감독인 스즈키 유는 크로아티아에 있는 리부트 디벨롭 블루 2019에 참석해서 게임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패널을 개최했으며 패널을 통해 캡쳐된 스크린샷과 게임 내 몇 가지 디테일이 공개됐습니다.


쉔무 3는 스즈키 유의 새로운 개발사 YS Net에서 개발 중이며 딥 실버가 퍼블리싱 하여 2019년 8월 27일 PS4, PC(스팀)으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 스즈키는 게임 퍼즐의 다양성을 믿으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다양한 방법을 제시하고 싶어한다.

• 스즈키는 현실을 뭔가 진짜 라기보다는 그곳의 느낌이나 생각을 주는 뭔가로 인식한다. '유사성'대 '현실'의 개념. 그는 '시뮬레이션 가이'가 되고 싶지 않아 한다.

• 예를 들어, 전시된 스크린샷들 중 한 곳에, 중국 환경에는 친숙한 일본 음식 진열대가 있고, 전혀 다른 위치의 산들이 있다. 그것은 장소에 있는 느낌을 창조하는 것이다. 그는 '현실'보다는 '감정'을 발산하기 위해 얼굴이나 애니메이션에 더 많은 작품을 투입했다. 예를 들어, 그 음악은 진짜 중국 악기로 녹음되었다. 그리고 스크린샷 중 하나에 전시된 보트는 중국에서 실제로 볼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여전히 중국의 풍미를 가지고 있다.

• 스즈키는 좋은 게임을 만들기 위해 팀에 참여해야 한다는 것을 깨달으면서 팀의 강점(보트 만드는 것을 즐기는 아티스트 등)에 맞게 게임 디자인을 바꿨다.

• 스즈키는 쉔무 III에서 물건을 전당 잡히고 도박을 해서 돈을 빼앗는 등 쉔무에서 할 수 없었던 일들을 하려고 하고 있다. 그 시스템들은 이전에 존재했지만, 그것들은 연결되지 않았다.

• 핵심 전투 시스템은 더 많은 아이템을 수집함으로써 기술을 풀어주는 스킬북을 통해 더 잘 통합된다.

• 이 게임의 바이두 마을은 두 가지 주요 영역 중 하나이다. 바이두 마을은 아이템과 상품 당첨은 물론 돈으로 구매하거나 교환할 수 있는 시골 지역이다.

• 모든 게임 시스템은 스킬북에 묶여 있다.

• 스즈키는 전투를 위해 좀 더 복잡한 접근성 모드를 연구 중이다. 

• 도장에서는 나무 남자와 연습하고, 스파링을 하고, 시합에서 경쟁하고, 당신의 기술을 향상시키는 데 사용될 수 있다. 

• 신규 유저를 위해 쉔무 1, 2를 요약한 무비가 나올 예정이지만, 스즈키는 쉔무 III를 플레이하기 전에 기존 쉔무를 플레이할 것을 권한다.

• 미니게임은 가차, 크레인게임, 펀칭게임, 전자(비디오) 게임도 있을 예정이며, 스킬 트리와 연결되는 경품 등의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는 티켓도 얻을 수 있다.

• 지게차는 돌아올 것이지만 그 용도는 여전히 비밀이다. 이 게임의 지게차는 원래 게임보다 느리겠지만 게임에 더 잘 통합되어 중요한 경로 관련 사항과 연결되어 있다.

• 플레이 스타일은 쉔무 1에서 2로 바뀌었고, 쉔무 3으로 다시 바뀌었지만, 스즈키는 원래 팬들이 예스넷의 팀이 한 일을 정말 좋아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출처 - gematsu


▼ 쉔무 3 신규 캡쳐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