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Gpu에서 공개한 데빌 메이 크라이 5의 GPU, CPU 벤치 마크입니다.
RE 엔진은 "차세대 캡콤의 모든 게임"을 위해 제작된 게임 엔진입니다. 캡콤에서 내부 프로젝트 용으로 사용하며 이 엔진을 사용한 첫 번째 게임은 2017년 1월 24일에 발표된 Resident Evil 7 : Biohazard 입니다. 이후 Resident Evil 2 리메이크 와 현재 Devil May Cry 5가 이 엔진으로 개발된 게임입니다. RE 엔진은 여러 미들웨어 솔루션을 사용합니다. 신뢰할 수 있는 유일한 솔루션은 크로스 플랫폼 사운드 엔진인 Audiokinetic Wwise입니다. 또한 엔진은 인간의 피부, 앤티 앨리어싱 (FXAA + TAA), HDR과 같은 일부 물체를 표현하는 기술을 사용합니다.
데빌 메이 크라이 5 최하(Min) 옵션과 최고(Max) 옵션 비교 스크린샷 ▼
1920x1080P MAX, Intel Core i9 9900K 3.6@5.2 GHz
■ - 최소프레임
■ - Nvidia 그래픽카드 평균 프레임
■ - AMD 그래픽 카드 평균 프레임
2560x1440P (2K) MAX, Intel Core i9 9900K 3.6@5.2 GHz
■ - 최소프레임
■ - Nvidia 그래픽카드 평균 프레임
■ - AMD 그래픽 카드 평균 프레임
3840x2160P (4K) MAX, Intel Core i9 9900K 3.6@5.2 GHz
■ - 최소프레임
■ - Nvidia 그래픽카드 평균 프레임
■ - AMD 그래픽 카드 평균 프레임
데빌 메이 크라이 5 GPU VRAM 사용량 테스트
■ Nvidia ■ AMD
■ ■ 1920x1080
■ ■ 2560x1440
■ ■ 3840x2160
데빌 메이 크라이 5 1920x1080 CPU 테스트
■ - 최소프레임
■ - 인텔 CPU 평균 프레임
■ - AMD CPU 평균 프레임
※ 게임은 최대 8개의 컴퓨팅 스레드를 사용하며 가장 효과적인 게임은 4 개만 사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