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작/폴가이즈

폴가이즈 시즌 3, '침몰한 비밀' 11월 22일 출시


미디어토닉은 60인 배틀로얄 파티 게임 < 폴 가이즈 > 신규 시즌 3 '침몰한 비밀'을 2022년 11월 22일(영국시간 기준) 출시한다고 밝혔고 시즌 정보를 공개하였습니다. 

 

이번 시즌에서는 해저 도시 컨셉의 5개 신규 라운드 맵, 새로운 장애물, 새로운 액션 다이빙 슬라이딩이 등장하며, 시즌 패스를 통해 스폰지밥의 네모바지, 엘더 스크롤 V: 스카이림의 도바킨, 울트라맨과 같은 스킨들을 해금할 수 있고, 추후 스폰지밥의 뚱이/다람이/집게사장/징징이 스킨들도 판매된다고 하네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볼 수 있습니다. 👾

 

폴 가이즈 시즌 3 「침몰한 비밀(Sunken Secrets)」



'시즌 3: 침몰한 비밀'에 뛰어들자!

  • 이벤트 '고요의 기억'에서 플레이어 여러분의 협력 덕분에 바나나가 위성상에 있는 고요를 구할 수 있었다! 그러나 상승한 것은 머지않아 낙하하는 법. 새로운 웜홀이 열려 용기 있는 탐험가 여러분을 파도 아래 숨어있는 고대 도시로 이끌고 있다! 여기는 누가 건설했을까? 그리고 이들에게 무슨 일이 있었을까? 우리가 알고 있는 것은 '고요의 벨트'와 관련이 있다는 것뿐… 시즌 3 '침몰한 비밀'에서 젤리빈들은 이제 물속으로 잠수하게 된다.

 


심해 젤리빈이 잃어버린 도시를 탐색!

  • 잃어버린 해저 도시를 탐험하며, 무너져가는 코스에서 기묘한 장애물과 거대한 크라켄 촉수 등 심해의 위험을 피할 준비를 하라! 도시의 옛 주민들이 만든 거대한 슬라임 슬라이드에 뛰어들어, 시즌 중 매주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열리는 타임어택 쇼에서 싸워보자.
  • '침몰한 비밀'의 해저 세계에는 수압뿐만 아니라 설레는 것도 가득하다. 5개의 신규 라운드에서 크라켄의 촉수를 피하고 궁극의 다이브 & 슬라이딩으로 라운드를 통과하라. 노력에 걸맞은 추가 보상을 원하는 도전자 여러분은 새로운 마라톤 챌린지에서 두 가지 코스튬 세트도 획득할 수 있다! 

 

신규 라운드 맵 5개


블라스틀란티스」는 오래된 장애물 코스의 폐허로 만들어졌다. 블라스트 공에 맞고 경사진 통로로 가라앉지 않도록 젤리빈들에게는 흔들림 없이 걷는 능력이 필요하다.

 

「스키폴」 라운드의 후임자 「고리 미끄럼」에서 이기기 위해서는 궁극의 다이빙 기술이 필요하다! 미끄러운 통로를 다이브 & 슬라이딩하여 긴 수로를 내려오면서 링을 통과하여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골드 링은 3배 점수 획득!

 

길 찾기 퍼즐」에서는 차례차례 이어지는 4개의 미로를 진행하게 된다. 중앙부터 시작하는 라인을 쭉 따라(갈림길은 직진) 골에 도달하자! 단, 방심은 금물 하나도 같은 길은 없다!

 

크라켄 슬램」에서 깊은 바다로 가라앉지 않기 위한 구원의 밧줄은 휘청거리는 뗏목뿐이다. 깊은 해저에서는 젤리빈들을 때려눕히려고 촉수가 떠오르고, 다른 도전자들이 뗏목을 건너면 발밑에 구멍이 뚫리고, 더 많은 촉수가 올라온다. 크라운을 얻으려면 이 난장판을 피해야 할 것이다!

 

스피드 슬라이더」 에서는 다이브 & 슬라이딩을 하여 바닥에 엎드려 장애물을 피해야 한다. 최고 속도를 자랑하는 젤리빈이 되기를!

시즌 3 시즌패스, 이벤트 소개



시즌패스? 라기보다 씨-즌(SEA-SON) 패스

  • 새로운 시즌 패스에서는 심해에서 출현한 해금 가능한 코스튬과 이모트, 세리머리를 포함한 100개 이상의 아이템들이 기다리고 있다. 「스폰지밥 네모바지」, 막강한 「도바빈」, 심지어 「울트라맨」 등 대량의 스킨과 잠금 해제할 수 있는 아이템이 포함되어 있고, 시즌패스를 구매하지 않더라도 다수의 아이템을 해금할 수 있는 무료 진행 경로도 제공된다.
  • 시즌 패스로 해금 가능한 「스펀지 밥」 코스튬은 노랗고 구멍투성이로 흡수력이 있는 외모를 지녔다. 그리고 스폰지밥의 애완동물인 애완 달팽이 핑핑이는 「핑핑이 모히칸 웨어러블」로 놀라울 정도로 멋진 모자가 되었다. 그외 1980년대 스타일의 '방울컵 연주' 세리머니, 패턴, 네임플레이트, 닉네임 등을 획득 가능.

 

 

  • 스폰지밥 친구들 스킨 출시 예정 - 노란 덩치의 스펀지밥과 그 친구들이 12월 1일에 '폴가이즈'에 찾아온다! 코스튬 「뚱이」로 화려한 스타가 되거나, 코스튬 「다람이」로 유일무이한 잠수복을 입은 다람쥐처럼 활짝 웃어라. 코스튬 「집게사장」으로 으스대거나, 코스튬 「징징이」를 걸치고 사사건건 불평할 수도 있다.
  • 크라켄에 도전하는 이벤트를 진행하자! - 크라켄이 폐허에 숨어 있다는 증거도 있고 잃어버린 도시 탐색은 젤리빈들에게 위험한 모험이 될 수도 있지만 도전할 가치는 있다. 새로운 라운드를 플레이하면 새로운 보상이 제공된다! 또한 11월 29일에 등장하는 2개의 추가 챌린지 이벤트를 완수하면 장착 아이템 「황금 모래 닻 웨어러블」을 해금할 수 있다.

 

 

  크라켄 사냥 이벤트 보상
100포인트 크라켄을 따라 닉네임
200포인트 심해 젤리빈 명찰
400포인트 200 쿠도스
 600포인트 고대 합금 닻 웨어러블
 800포인트 크라켄 촉수 패턴
1000포인트 황금 모래 닻 웨어러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