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행사

넥슨, 소울류 '프로젝트 AK' 및 지스타 2022 신작 공개

 

넥슨은 부산 벡스코에서 2022년 11월 17일부터 20일까지 개최 예정인 < G-STAR 2022 >에서 선보일 다수 신작 타이틀의 트레일러와 출전 정보를 공개하였습니다. 

 

넥슨 지스타 2022 부스에서 시연/영상 출품하는 9개의 타이틀

 

이번 넥슨 지스타 2022 부스에서는 총 9개의 신작 타이틀이 소개될 예정이며, 이전 '프로젝트 BBQ'로 알려진 콘솔용 액션 RPG 「프로젝트 AK(Arad Chronicle : Kazan)」, 3D 던파 액션 「프로젝트 오버킬」, 공룡 생존 MMORPG 듀랑고 최신작 「프로젝트 DX」의 영상도 새롭게 공개되었습니다. 또한 「마비노기 모바일」, 「퍼스트 디센던트」,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데이브 더 다이브」는 직접 부스에서 시연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볼 수 있습니다. 🙂👇🏻

 

넥슨 지스타 2022 신작 소개

 


던파 세계관의 소울류 액션 RPG 「프로젝트 AK(아라드 크로니클: 카잔)」

  • 던전앤파이터 유니버스를 확장하는 「프로젝트 AK(Arad Chronicle : Kazan)」는 던파 원작 세계로부터 약 800년 전의 시대를 배경으로 하는 콘솔 3D 액션 RPG 게임입니다. 펠 로스 제국을 침공했던 광룡 ‘히스마’를 토벌해낸 대장군 ‘카잔’과 대마법사 ‘오즈마’의 이야기를 비롯한 감동적인 스토리와 차세대 던파 액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프로젝트 AK는 다크소울, 엘든링과 유사한 소울류(Soulslike) 게임이 될 것이라고 한다

 


차세대 3D 던파 「프로젝트 오버킬」

  • 「프로젝트 오버킬」은 액션 게임의 명가 네오플이 던전앤파이터 IP로 선보이는 차세대 3D 액션 RPG 게임입니다. 자유도 높은 전투 스타일, 수십 종의 개성 강한 캐릭터와 함께  원작을 넘어서는 정점의 액션 게임을 PC와 모바일에서 만나보세요.

 

프로젝트 오버킬 전투 화면

 


루트슈터 신작 「퍼스트 디센던트」 

  • 글로벌 기대작 「퍼스트 디센던트」가 지스타 2022에서 최초로 PS5 시연을 선보입니다. 콘솔을 통해 짜릿한 슈팅 액션을 경험해 보세요! 퍼스트 디센던트는 3인칭 슈팅 전투와 RPG가 결합된 루트슈터(Looter Shooter) 장르 신작으로, 언리얼 엔진5 기반의 하이퀄리티 비주얼과 매력 넘치는 캐릭터들의 역동적인 슈팅 액션, 거대 보스들을 함께 공략하는 협동(CO-OP) 플레이가 특징인 게임입니다.

 

 

캐주얼 MMORPG 「환세취호전 온라인」

  • 「환세취호전 온라인」이 지스타 2022에서 영상 출품으로 참여합니다. 환세취호전 온라인은 1990년대 큰 인기를 끌었던 일본 유명 IP ‘환세취호전’을 슈퍼캣RPG가 재해석 해 모바일과 PC버전으로 개발 중인 캐주얼 MMORPG입니다. 원작은 물론 다른 환세 시리즈에 등장하는 캐릭터와 세계관까지 완벽하게 재현해 선보일 예정입니다.

 


액션 MORPG 「나이트워커」

  • 넥슨 신작 「나이트 워커(Night Walker)」가 지스타 2022에서 영상 출품으로 참여합니다. 나이트 워커는 액션 장르의 대부 던전앤파이터 핵심 개발진의 새로운 작품으로, 무한한 꿈의 세계에서 펼쳐지는 화려한 모험과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의 액션을 담은 MORPG입니다. 

 


MMORPG 「마비노기 모바일」

  • 「마비노기 모바일」에서 펼쳐지는 만남과 모험!  마비노기 모바일이 지스타 2022에서 시연 버전을 선보입니다. 마비노기 모바일만의 새로운 스토리와 감성,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경험해보세요.

 


듀랑고 신작 「프로젝트 DX」

  • 많은 팬들의 아쉬움 속에 떠났던 ‘듀랑고’가 다시 돌아옵니다! 듀랑고 IP 기반의 신작 「프로젝트 DX」는 MMORPG이며, 원작의 공룡, 크래프팅(생존) 요소와 함께 독특한 게임성을 탑재하여 개발하고 있습니다.

 


차세대 캐주얼 레이싱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2023년 1월 12일 출시

  • 2023년 1월 12일 시작되는 프리시즌을 통해 PC와 모바일 플랫폼에서 먼저 「카트라이더: 드리프트」를 경험할 수 있으며, 이후에는 콘솔 플랫폼까지 확장해 PC, 모바일, 콘솔 모든 플랫폼에서 풀 크로스 플레이 & 크로스 프로그레션까지 완성된 모습을 만날 수 있을 것입니다. 지스타 넥슨 2022 부스에서 미리 직접 시연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