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작/보더랜드

'타이니 티나의 원더랜드' 출시일, 예약 정보 공개


2K가 배급, 기어박스 소프트웨어가 개발한 1인칭 루터 슈터 시리즈 '보더랜드'의 스핀 오프작이자, 타이니 티나를 주인공으로 한 TRPG 판타지풍 < 타이니 티나의 원더랜드(Tiny Tina's Wonderlands) >가 2022년 3월 25일 PS5, PS4, Xbox Series X, Xbox One, PC(스팀, 에픽, 한국어 자막 & 음성 지원)으로 출시될 예정이며, 새로운 게임플레이 트레일러가 공개됐습니다. 

 

  • 타이니 티나의 원더랜드 PS 스토어 바로가기
  • 타이니 티나의 원더랜드 Xbox 스토어 바로가기
  • 타이니 티나의 원더랜드 PC 스토어(스팀, 에픽) 바로가기

 

아래에서 자세한 게임 내용와 예약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D

타이니 티나의 원더랜드 - 공식 한국어 게임플레이 트레일러

< 타이니 티나의 원더랜드 > 


타이니 티나의 원더랜드 신규 스크린샷


기발하고도 놀라우며, 초강력 무기로 가득한 전설적인 모험을 떠나세요! 타이니 티나가 창조한 엉뚱한 판타지 월드에서 마법과 총알, 검이 서로 격돌합니다.

 

여러분만의 멀티클래스 영웅을 만들어, 포악한 용의 군주를 막을 퀘스트를 진행하는 동안 기이한 몬스터와 아이템으로 가득한 던전을 탐색하고, 쏘고, 베고, 줍고, 발사하며 나아가세요. 환상의 파티에서 모두를 환영합니다. 모험에 떠날 채비를 하고 엉뚱한 판타지에 들어오세요!

 

주요 특징:

  • 예측 불가능한 판타지 월드 - 규칙이 통하지 않는, 환상적인 보드게임 왕국에서 여러분을 안내할 나사 빠진 가이드는 바로 타이니 티나입니다. 웅장한 도시, 습기로 가득한 버섯 숲, 불길한 요새 등등의 넓디넓은 세계를 탐험해 보세요!
  • 총, 마법 그리고 그 이상 - 일인칭 시점에서 펼쳐지는 정신없는 전투 속에서 악당들을 강력한 총과 무시무시한 주문으로 터뜨려 버리세요. 뒷담화 하는 해골들, 땅을 헤엄치는 상어들, 거대한 보스들을 포함한 적 군단을 화력으로 태워버리세요. 그리고 전설급 아이템을 찾아 위험한 던전 속으로 뛰어드세요!
  • 영웅을 원하는 대로 꾸미세요 - 여섯 개의 캐릭터 스킬 트리를 원하는 대로 조합하는 멀티클래스 시스템과 깊이 있는 캐릭터 커스터마이제이션으로 완벽한 영웅을 만드세요. 레벨 업을 하고, 빌드를 다듬고, 무기를 수집해, 궁극의 모험가가 되세요.
  • 혼돈 속 협동 플레이로 뭉치세요 - 혼자 플레이하거나, 최대 3명의 친구와 함께 심리스 온라인 멀티플레이로 스토리를 즐기세요. 아이템을 나누거나 서둘러 먼저 집을 수도 있습니다. 어떻게 플레이할지는 여러분의 몫입니다.

 

 

  • 예약 특전, 황금 영웅 갑옷 팩 - 타이니 티나의 원더랜드의 어떤 에디션(기본 게임 포함)을 구입하시든, 어느 방어구 세트에도 24캐럿의 근사함을 부여하는 방어구 프리셋 2개가 포함된 황금 영웅 갑옷 팩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에디션별 포함 컨텐츠 
스탠다드 에디션
65,000원
  • 타이니 티나의 원더랜드 본편
  • 황금 영웅 갑옷
넥스트 레벨 에디션
76,000원
  • 타이니 티나의 원더랜드 본편 PS4(Xbox One)
  • 타이니 티나의 원더랜드 본편 PS5(Xbox Series)
  • 황금 영웅 갑옷
  • 용의 군주 팩
카오틱 그레이트 에디션
98,000원
  • 타이니 티나의 원더랜드 본편 PS4(Xbox One)
  • 타이니 티나의 원더랜드 본편 PS5(Xbox Series X)
  • 황금 영웅 갑옷
  • 용의 군주 팩
  • 타이니 티나의 원더랜드: 시즌 패스

 

  시즌 패스 & DLC 팩 정보
시즌 패스 구성품
  • 확장 콘텐츠 4개
  • 버트 스탤리온 팩 보너스 콘텐츠
용의 군주 팩 
  • 전설 무기
  • 스컬란티르 전설 주문
  • 폭군의 의상 갑옷 프리셋 (아이템 5개)
  • 악당의 형상 얼굴 프리셋 (아이템 2개)
  • 죽음의 머리 메이크업 팩 (아이템 3개)
  • 죽음의 황제 배너 세트 (아이템 3개)
  •  쿼츠 영웅 동상 재료
버트 스탤리온 팩
  • 빛의 기사 갑옷 프리셋 (아이템 3개)
  • 수정 반짝이 메이크업 팩 (아이템 5개)
  • 굳건한 왕좌 배너 세트 (아이템 2개)
  • 다이아몬드 영웅 동상 재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