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드웨어

메트로 엑소더스 PC GPU 및 CPU 벤치마크

GAME GPU에서 공개한 메트로 엑소더스 최신 PC 그래픽 카드 및 CPU 벤치 마크입니다. (출처)


4A 엔진은 2010년 3월 16일 THQ에서 발행한 컴퓨터 게임 Metro 2033에서 사용하기 위해 우크라이나 회사 4A Games에서 개발 한 게임 엔진입니다. 4A 엔진은 내부회사 엔진이며 라이센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이 엔진은 PhysX 물리 엔진, Nvidia 3D Vision 물리학, Nvidia HairWorks 및 Nvidia RTX 실시간 광선 추적 기술과 같은 API DirectX 버전 9, 10, 11 및 12, OpenGL 버전 3.2 및 4뿐만 아니라 Nvidia의 기술을 사용합니다.


메트로 엑소더스 최고(Max) 옵션과 최하(Min) 옵션 비교 스크린샷 



메트로 엑소더스 레이 트레이싱 DXR OFF , DXR ULTRA 비교 스크린샷 (Nvidia 전용) 


1920x1080P DX 11 Extreme Intel Core i9 9900K 3.6@5.2 GHz 

 - 최소프레임

 - Nvidia 그래픽카드 평균 프레임

 - AMD 그래픽 카드 평균 프레임 


2560x1440P DX 11 Extreme 2K Intel Core i9 9900K 3.6@5.2 GHz 

 - 최소프레임

 Nvidia 그래픽카드 평균 프레임

 - AMD 그래픽 카드 평균 프레임 


3840x2160P DX 11 Extreme 4K Intel Core i9 9900K 3.6@5.2 GHz 

 - 최소프레임

 - Nvidia 그래픽카드 평균 프레임

 AMD 그래픽 카드 평균 프레임 


1920x1080 DXR Ultra Intel Core i9 9900K 3.6@5.2 GHz 

 - 최소프레임

 - Nvidia 그래픽카드 평균 프레임


메트로 엑소더스 VRAM 사용량 테스트

Nvidia ■ AMD

  1920x1080

  2560x1440

  3840x2160


CPU 벤치마크 1920x1080 해상도 GEFORCE RTX 2080 Ti 11GB 

 - 최소프레임

 - 인텔 CPU 평균 프레임

 - AMD CPU 평균 프레임 

게임은 최대 16개의 컴퓨팅 스레드를 사용하며, 안정적인 프레임 속도를 위해서 6개의 스레드로 충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