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료 세일

에픽 게임즈, '워게임: 레드 드래곤'(한국어) 무료 배포

 

에픽 게임즈 스토어에서 Eugen Systems이 2014년 출시한 「WARGAME」 시리즈 3번째 작품이자 실시간 전략(RTS) 게임 < 워게임: 레드 드래곤(Wargame: Red Dragon) >을 2021년 3월 12일 오전 1시까지 무료로 배포 중입니다. 공식 한국어도 지원하며 애드온 페이지에서 무료 DLC도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또 다음 주 무료 게임은 화성 개척 건설 시뮬레이션 게임 < Surviving Mars >입니다!

  • 에픽 게임즈 '워드래곤: 레드 드래곤' 상점 페이지 바로가기
  • 에픽 게임즈 '워드래곤: 레드 드래곤' DLC 페이지 바로가기

 

< Wargame: Red Dragon >



최고의 RTS 게임이 새로운 모습으로 다가왔습니다! 「Wargame」 시리즈가 그 어느 때보다 더 방대하고, 풍부하며, 환상적인 임무를 맡기 위해 돌아왔습니다. 「Wargame: Red Dragon」에서 플레이어들은 서방 세력이 공산 세력과 맞서는 대규모의 충돌을 경험하게 됩니다. 1991: 이 두 세력은 일본, 중국, 북한, 한국, 호주, 뉴질랜드가 참전하는 가운데 새로운 전쟁터인 아시아에서 맞서게 됩니다.

플레이어는 모든 17개국의 군대를 통솔하고, 각 국가로부터 엄선하여 재현된 1,450여 부대를 모아 환상적인 전투력을 통합하게 됩니다! 탱크, 비행기, 헬리콥터, 새 전투기, 해병대 합동 부대를 필적할 곳이 없는 전술의 세계로 통솔해 가세요. Eugen Systems 스튜디오가 개발한 이 뛰어난 디자인 속에서 다양하면서도 완전히 현실적인 전장을 휩쓸고, 해안을 장악하며, 역사를 다시 쓰세요.

 

주요 특징:

  • 플레이어가 NATO군 또는 바르샤바조약기구(PACT)의 사령관이 되어 육해공의 다양한 부대를 지휘하여 생생한 전투를 체험할 수 있는 RTS 게임입니다. 
  • 이번 작품에서는 새롭게 함선이 추가되어 육공에 이어 해전이 가능하게 되어 전략의 폭이 확대되었습니다.
  • 전작 (WAB)에서 더 유닛이 추가되어 그 수는 1988개! 플레이어는 그 방대한 수의 유닛 중에서 자신의 전술, 취향에 맞는 자유로운 덱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무료 DLC:

 

 

  • Wargame: Red Dragon - Russian Roulette 10v10 Map - Russian Roulette 맵은 시작 시 군대가 마주 보지 않고 뒤섞여 있는 둥근 모양의 혁신적 레벨 디자인입니다. 맵 가장자리에 배치 구역쌍 6개가 있는 Russian Roulette은 진영마다 구역 3개를 번갈아 제공하여 처음부터 서로 뒤쫓을 수 있습니다.
  • Wargame: Red Dragon - The Millionth Mile - 동구 공산권 연합에 초점을 맞춘 이 게임에는 폴란드, 체코슬로바키아, 동독용 60개 이상의 유닛이 있습니다. 게임은 해당 국가를 90년대로 데려가 W:RD의 주요 국가들과 대등한 위치에 세웁니다. 유닛의 전체 범위는 보병대, 전차, 항공기, 병력 수송기, 헬리콥터 등이 있습니다.

 

 

  • Wargame: Red Dragon - Second Korean War - 게임에는 1991년 미하일 고르바초프에 대항한 쿠데타가 성공한 후 1992년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신규 솔로 캠페인이 있습니다. 창당 멤버들은 소련의 질서를 회복하며 아시아 공산당 국가들과 교류하기 시작하나, 서구와 대치하게 됩니다. 중국, 북한, 소련은 강력한 UN 협정국에 대항합니다. 이제 한반도에서 역사가 반복되는 것은 시간문제입니다.
  • Wargame: Red Dragon - Norse Dragons - 스칸디나비아 연합 중심의 이 게임에는 스웨덴, 덴마크, 노르웨이용 60개 이상의 유닛이 나옵니다. 이 게임은 해당 연합과 개별 국가들을 90년대 초로 데려가 Wargame: Red Dragon의 다른 국가들과 대등한 위치에 세웁니다. 모든 종류의 유닛(항공기, 보병대, 전차, IFV 등)이 나오며 대망의 "북유럽" 상징무기인 Saab Gripen, Frømandskorpset, NASAMS 등이 포함됩니다.

 

PC 시스템 요구 사양 및 지원 언어:

운영체제: 윈도우즈 XP SP3/윈도우즈 VISTA SP2/윈도우즈 7/윈도우즈 8
프로세서: AMD/INTEL 듀얼-코어 2.5 GHZ
메모리: 2048 MB 램
그래픽: 256 MB AMD 라데온 X1800 GTO, NVIDA 지포스 7600 GT, 인텔 HD 3000 혹은 그 이상의 GPU
네트워크: 초고속 인터넷 연결
저장공간: 20 GB 사용 가능 공간
사운드카드: DIRECTX 9 호환
지원 언어: 한국어,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폴란드어, 러시아어, 일본어, 우크라이나어, 중국어 번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