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작

< 에일리언: 파이어팀 엘리트 > 8월 25일 콘솔, PC(스팀) 출시

 

Cold Iron Studios는 리들리 스콧 영화 '에일리언' 세계관으로 한 신규 3인 협동 PVE 생존 TPS(3인칭 슈터) 게임 < 에일리언: 파이어팀 엘리트(Aliens : Fireteam Elite) >을 2021년 8월 25일 PS5, PS4, Xbox Series X, Xbox One, PC(스팀, 한국어 지원)으로 출시한다고 밝혔고 새로운 트레일러와 스팀 페이지를 공개했습니다. 

에일리언: 파이어팀 - 공식 발표 트레일러

 에일리언: 파이어팀 - 25분간 게임플레이 영상 

 

Cold Iron Studios는 과거 MMORPG 「스타트랙 온라인」, 「시티 오브 히어로즈」, 「네버윈터」 제작자가 2015년에 새롭게 설립한 스튜디오로, 이번 차세대 에일리언 게임 「에일리언: 파이어팀」이 데뷔작이라고 하는데요. 

게임은 에일리언 시리즈 3부작 이후 23년이 지난 세계를 배경으로 하며 4개의 독특한 캠페인 미션, 서로 다른 종류의 11마리 제노모프를 포함하여 20 종류 이상의 적들, 특수 기술과 능력을 갖춘 5개의 클래스(거너, 디스트로피셔, 테크니션, 닥터, 리콘), 30개의 이상의 무기 & 70개 이상의 모드/부착물이 존재. 또한 능력을 향상시키는 '특전 보드', 매회 캠페인 미션 접근 방식을 변경 시키는 '챌린지 카드' 시스템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아래는 스팀페이지 내용입니다!

< Aliens : Fireteam Elite>


 

「Aliens : Fireteam」은 「에일리언」의 세계관을 배경으로 한 제노모프의 위협을 막기 위해 강화된 해병 화력팀으로 맞서 싸우는 3인칭 생존 협동 슈팅 게임입니다. 


때는 2202년, 여러분의 해병 화력팀는 불가사의한 조난 연락으로 외부 식민지 LV-895으로 이동합니다. 치명적인 제노모프 군단, 숨겨진 기업 비밀, 그리고 고대 외계인 유적이 당신의 도착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화력팀은 에일리언 유니버스에 새로운 스토리를 소개하는 4개의 독특한 캠페인을 통해, 두 명의 플레이어나 AI 동료와 함께 무서운 제노모프와 웨이랜드 유타니사 휴머노이드들과 같은 적들의 웨이브에 맞서 싸워야 합니다. 다양한 클래스, 무기, 장비 및 특전을 선택하여 자신만의 콜로니얼 해병을 만들고 커스텀하여 가슴 뛰는 생존 슈터 경험을 통해 엄청난 역경과 싸우세요.

 

 

주요 특징:

  • 궁극의 사냥 - 'USS Endeavour'에 주둔하고 있는 콜로니 해병으로서 최초의 「에일리언」 3부작 이후 23년이 지난 후 발생하는 서사적인 사건에서 핵심 역할을 수행하여 끔찍한 제노모프의 위협에 맞서 싸우세요. 놀라운 비주얼, 상징적인 적, 사실적인 환경, 강력한 무기, 미래형 장비, 섬뜩한 사운드 분위기는 블록버스터 영화를 연상시키고 확장하는 반복 플레이 가능한 캠페인에서 새로운 스토리 라인을 채웁니다.
  • 하이브에서 생존 - '페이스허거'에서 '프리토리언'에 이르는 11개의 다른 제노모프를 포함한 20마리 이상의 적 종류가 존재하며, 각각의 적들은 취약한 해병들을 매복 공격하고, 앞서 생각하고, 제거시키기 위해 자신만의 지능을 가지고 설계되었습니다. 에일리언의 위협에서 살아남기 위해 엄호과 숙달된 팀 전략을 활용하세요. 에일리언의 위협이 모든 각도에서 당신의 화력대를 덮치고, 문과 통풍구를 통해 몰려들고, 벽과 천장을 가로질러 기어오고, 어둠으로부터 공격해 올 것입니다.
  • 화력팀 커스텀 - 각각 특수 능력과 특수 기술을 갖춘 5개의 독특한 클래스(거너, 디스트로피셔, 데크니션, 닥터, 리콘) 중에서 선택하세요. 30개 이상의 무기와 70개 이상의 모드/부착물을 갖춘 광범위한 무기를 사용하여 외계인의 위협을 제거하세요. 혁신적인 'Perk Board'는 여러분의 능력을 수정하고 향상시키는 한편, 고유한 'Challenge Card' 시스템으로 각 캠페인 미션에 대한 접근 방식을 변경하여 매회 모든 플레이마다 새로운 경험을 제공합니다.

 

일반판 45,000원, 디럭스 에디션 79,800원

 

  • 예약 특전 - Aliens: Fireteam Elite을 사전 예약하고 Hardened Marine Pack을 받으십시오. 반다나 머리 액세서리, 디지털 레드 카모 무기 색상, 3개의 무기 데칼, '체스트버스터' 농담 감정 표현이 들어 있습니다.
  • 디럭스 에디션 - 디럭스 에디션에는 「Endeavor Veteran Pack」과 「Endeavor Pass」를 포함하고 있으며, 클래스 킷 스킨, 무기 컬러, 헤드 액세서리 등 4개의 추가 치장품 DLC 번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곧 출시될 주요 게임 업데이트가 제공됩니다. 

 

게임 정보:

타이틀명: Aliens: Fireteam Elite
배급사, 개발사: Cold Iron Studios
플랫폼: PS5, PS4, Xbox Series X, Xbox One, PC(스팀)
장르: 3인칭 협동 슈터
출시일: 2021년 8월 25일
지원 언어: 한국어, 일본어, 중국어(간체, 번체)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포르투갈어 - 브라질, 러시아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