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르/모바일

모바일용 신작 '배틀그라운드: 뉴 스테이트(NEW STATE)' 발표


국내 회사 KRAFTON은 배틀 그라운드 개발사 펍지(PUBG) 스튜디오가 개발하는 모바일용 배틀로얄 신작 < 배틀그라운드: NEW STATE(뉴 스테이트) >를 iOS, Android로 출시한다고 밝혔고 새로운 트레일러를 공개, 구글 플레이에서 현재 사전 예약도 진행 중입니다. 

 

※ 업데이트 - 2021년 11월 11일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배틀그라운드와 세계관을 공유하는 '배틀그라운드: NEW STATE'는 원작으로부터 수십 년이 흐른 2051년 무정부 상태의 근미래를 배경으로 한 최대 100명의 플레이어가 펼치는 배틀로얄 슈터 게임인데요. 전작보다 좀 더 미래지향적인 장비가 등장하는 것으로 보이며 구르기 회피, 드론 호출, 지원군 요청 등 다양한 상호작용이 추가되고 더 새롭고 다양한 차량으로 8X8km의 넓은 오픈 월드를 횡단할 수 있다고 합니다. 

 

아래는 공식 홈페이지 내용입니다!

배틀그라운드: 뉴 스테이트 - 사전 예약 트레일러

< 배틀그라운드: NEW STATE >



The Original Battle Royale

배틀그라운드 제작사 펍지 스튜디오에서 자체 개발한 [배틀그라운드: NEW STATE]에서 생존하세요. 100명의 플레이어가 다양한 무기와 전략을 이용하여 마지막 1명 또는 1팀이 살아남는 순간까지 전투를 하게 됩니다. 점점 좁혀져 오는 경기 구역 내에서 전략적으로 배치된 무기, 차량 및 소모품을 찾아 “최후의 생존자”가 되기 위해 죽음에 맞선 긴장되고 장엄한 싸움을 하게 될 것입니다.

 

 

주요 특징:

  •  모바일의 한계를 넘어선 초고퀄리티 실사 그래픽 - 글로벌일루미네이션 (Global illumination) 기술을 사용한 모바일의 한계를 넘은 그래픽. 현존하는 모바일 최고의 실사 그래픽으로 구현된 거대한 오픈 월드의 전장. 차세대 모바일 그래픽의 이정표. 배틀로얄의 현장감을 극대화해 내 손안의 전장을 구현 (Battleground in Hand)
  •  더 리얼하고 다이나믹한 건플레이 - 모바일에 최적화된 조작과 더욱 사실적이고 정교한 총기 시뮬레이션으로 건플레이의 재미를 극대화. 총기 커스터마이징으로 더욱 전략적인 총기 운용 가능
  •  차별화되는 차세대 액션과 인터렉션 - 구르기 회피, 드론 호출, 지원군 요청 등으로 더욱 다양한 방식으로 즐기는 서바이벌. 더 새롭고 다양한 이동 수단들을 통해 8X8km의 넓은 오픈 월드를 횡단. 전투를 유리하게 이끌어갈 수 있는 다양한 오브젝트 활용하여, 한층 몰입감 높은 배틀로얄 경험
  •  배틀그라운드의 오리지널 세계관을 확장 - 원작으로 부터 수십 년이 흐른 2051년, 무정부 상태의 근미래를 배경으로 다양한 세력들이 처절한 사투를 벌입니다. 끝없는 생존 게임은 이제 전략과 기술로 진화된, 완전히 새로운 배틀그라운드로 이어집니다.

 

 

사전 예약 한정 특별 혜택:

  • 2021년 2월 25일 ~ 정식 오픈 전까지 사전 예약 참여시 한정 차량 스킨(영구제) 지급

 

게임 정보: 

타이틀명: 배틀그라운드: NEW STATE
배급사, 개발사: KRAFTON, PUBG Studio
플랫폼: 모바일(iOS, Android)
장르: 2051년을 배경으로 한 배틀로얄 슈터 
출시일: 미정
공식 홈페이지: newstate.pub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