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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작

실화를 재현한 '식스 데이즈 인 팔루자(Six Days in Falluja)' 발표

Victura가 배급하고 Highwire Games가 개발, 2004년 팔루자에서 일어난 알카에다와의 전투를 재현한 밀리터리 택티컬 1인칭 슈터 < 식스 데이즈 인 팔루자(Six Days in Falluja) >가 2021년 후반 PS, Xbox, PC(스팀)로 출시될 예정이며 실제 베테랑 군인들의 인터뷰와 게임플레이 영상이 담긴 새로운 트레일러가 공개됐습니다. 

이 게임은 아토믹 게임즈가 2009년 처음 발표했지만 당시 배급사 코나미가 미국 내 이라크 전쟁에 대한 반발과 항의 메일을 검토해 게임을 취소시켰다고 하는데요. 그리고 전 아토믹 게임즈의 CEO이자 전 번지 출신의 개발자 'Peter Tamte'는 2016년에 Victura을 새롭게 설립해 배급과 제작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또 개발사 하이와이어 게임즈는 헤일로 시리즈의 작곡가로 유명한 'Marty O'Donnell', 헤일로 / 데스티니의 수석 디자이너 'Jaime Griesemer' 등이 설립한 30명가량의 소규모 개발자로 구성된 스튜디오로서 3년 전부터 현실적인 전투를 목표로 게임의 주요 메커니즘, 기술을 개발하고 있다고 합니다.

 

아래는 공식 홈페이지 내용입니다. 

 

식스 데이즈 인 팔루자 - 공식 발표 트레일러 


 

실제 그곳에 있었던 사람들의 눈을 통해 현대 전투가 실제로 어떻게 전개되는지 경험하라.

 

식스 데이즈 인 팔루자(Six Days in Falluja)는 1968년 이후 가장 힘들었던 도시 전투에서 알카에다와 싸운 해병대, 군인, 이라크 민간인들의 실화를 재현한 1인칭 전술 슈터 게임이다.

지금까지 어떤 게임보다 실제 전투의 불확실성과 전술에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기술로 구축되었고 실제 전투로부터 정확하게 재현된 인카운터를 통해 공격대를 이끌어야 한다. 각각의 임무는 실제 사람들이 이야기하고 여러분은 그들과 같은 순간들을 경험할 수 있다. 

 

게임을 만들게 된 계기



41개국에서 3백만 명 이상의 사람들이 논란이 되었던 이라크전에 참전하기 위해 보내졌다. 하지만 이 전쟁이 논란이 있었다고 해서 희생과 용기에 대한 놀라운 이야기로 가득 차 있지 않았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그러나 그들은 이러한 이야기들이 전해지는 것을 막았다.

『식스 데이즈 인 팔루자(Six Days in Falluja)』는 2004년 제2차 팔루자 전투 당시 알카에다와 싸웠던 해병대, 군인, 이라크 민간인들의 실제 경험을 담은 비디오 게임이며, 이것은 1968년 이후 서양 세력에게 가장 힘든 군사적 충돌이었다.

2009년 『Six Days in Falluja』을 처음 발표했을 때, 비디오 게임이 실제 사건을 다루어서는 안 된다고 믿는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이런 사람들에게 비디오 게임은 통찰력 있는 무언가를 전달할 수 있는 매체라기보다는 장난감처럼 보이는 듯 했다. 우리는 이에 동의하지 않는다.

역사를 통틀어, 우리는 다른 사람에게 일어난 사건을 통해 세상을 이해하려고 노력해왔다. 이 게임은 여러분 자신이 이러한 현실의 도전들을 해결해 주도록 묻는다. 우리는 자신을 위해 뭔가를 하려는 노력이 일어난 일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믿는다. 비디오 게임은 다른 미디어가 할 수 없는 방식으로 우리를 연결할 수 있을 것이다.

100명 이상의 해병대, 군인, 그리고 이라크 민간인들이 그들의 이야기를 우리와 공유했다. 그래서 여러분은 새로운 인터랙티브 포맷을 통해 이야기에 참여할 수 있다. 그들의 이야기를 바탕으로 우리는 지금까지 다른 어떤 게임들보다 더 현실적으로 전투 경험을 구현하기 위해 3년 이상의 기술을 개발해왔다. 이러한 현실의 '진실의 순간'에 참여함으로써 이미 우리 세대의 많은 부분을 형성한 사건들에 대한 새로운 시각을 갖게 되기를 기대한다. 

 

아마도 사실을 이해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현실을 직접 경험하는 것이다.

 

< Six Days in Falluja > 주요 FAQ


 

『Six Days in Falluja』는 어떤 플랫폼을 지원하나요?
‍Windows PC뿐만 아니라 소니와 MS의 최신 및 차세대 콘솔에도 출시할 계획입니다.

언제 출시되나요?
‍2021년 후반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누가 게임을 만들고 있나요?
‍이 게임은 Victura가 제작하고 배급하며 Highwire Games가 개발합니다.

왜 이 게임을 만드나요?
우리는 이 전투에서 주목할 만한 사람들과 사건들에 대해 몇 가지 특별한 이야기를 하고 싶었기 때문에 이 프로젝트를 처음 시작했습니다. 이러한 이야기를 통해 비디오 게임 전투가 현실과 얼마나 다른지, 그리고 비디오 게임은 다른 매체에서 할 수 없는 방식으로 실제 사건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깨달았어요.

진짜 해병대 군인의 죽음을 재현할 것인가요?
가족의 허락 없이 게임플레이 중에 특정 멤버의 죽음을 재현하지 않을 것입니다. 대신 해병대와 군인들은 비디오 인터뷰에서 동료들의 희생을 묘사할 거예요.

플레이어는 항상 미국인으로 플레이하나요?
아니요. 여러 나라가 도시에 군대를 주둔시켰지만 모두가 공개적으로 인정된 것은 아닙니다. 게다가 싱글 플레이어 캠페인에는 무장하지 않은 이라크 민간인으로 활동하는 잠입(스텔스) 임무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반란군으로도 플레이 하나요?
아니요, 여러분은 싱글 플레이어 캠페인이나 실제 사건의 멀티 플레이어에서는 절대 반란군으로 플레이하지 않아요. 

미국 정부가 이 게임을 만드는데 관여했나요? 정부가 이 게임을 군모집에 사용하나요?
미국 정부는 이 게임을 만드는데 관여하지 않으며, 군모집에 사용할 계획도 없어요. 우리를 도와준 해병대, 군인, 이라크 민간인들이 개인 시민으로 참여했고 이 게임은 개인 투자자들을 통해 독립적으로 자금이 조달되고 있습니다.

게임 외적으로 병사들을 어떻게 돕고 있나요?
'식스 데이즈' 수익금의 일부는 테러와의 전쟁으로 가장 큰 피해를 본 연합군 병사들을 지원하는 단체에 기부될 것이며 우리가 게임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준 해병대, 군인, 일반인들이 이러한 기부를 관리하는데 깊이 관여할 것입니다.

PC 시스템 요구 사양:

운영체제: Windows 10
프로세서: (최소) Intel i3 or AMD FX-6300, (권장) Intel i7-8700 or AMD 1800
그래픽: (최소) Nvidia GTX 970 or Radeon R9 390 / AMD 580, (권장) Nvidia GTX 1080 or Radeon RX Vega64
DirectX: 버전 11
사운드카드: Direct-X 호환

 

게임 정보: 

타이틀명: Six Days in Fallujah
배급사, 개발사: Victura, Highwire Games
플랫폼: PS, Xbox, PC(스팀)
장르: 1인칭 택티컬 밀리터리 슈터 
출시일: 2021년 후반
지원 언어: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