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료 세일

스팀, 2020년 가을 세일 및 스팀 어워드 12월 1일까지 개최

밸브는 PC 게임 플랫폼 스팀의 2020년 대규모 < 가을 할인 >과 스팀 유저들이 선정하는 '올해의 게임' 상 등 < 스팀 어워드 > 투표를(발표는 2021년 1월 4일 오전 3시) 한국 시간 11월 26일부터 12월 2일 오전 3시까지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또 포인트 상점에서 새로운 가을 아이템도 판매 중입니다. 

 

 

2020년 < 스팀 가을 세일 > 및 < 스팀 어워드 >!


전세계 최고(인기순) 할인 판매 타이틀 전체보기

 

2020년 Steam 가을 할인이 현재 시작되었으며, 12월 1일 화요일 오전 10시 (태평양 표준시)에 종료되는 블랙 프라이데이와 사이버 먼데이까지 Steam 카탈로그 전반에 걸쳐 특가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지금 가을 세일을 쇼핑하여 추천 타이틀과 프랜차이즈, 맞춤 추천을 확인하고 태그별로 인기 상위 타이틀을 찾아 보세요!

 

가을 포인트 상점 아이템


 

새로운 가을 프로필을 포함하여 완전히 새로운 애니메이션 아이템과 가을 세일 아트를 포인트 상점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또한 데뷔 컬렉션 배지는 12월 9일 오전 10시 (태평양 표준시)에 포인트 샵에서 제거됩니다. 데뷔 배지 레벨을 올릴 수있는 마지막 기회입니다. 지금 포인트 상점에서 새로운 가을 프로필을 만나 보세요. 새로운 가을 할인 애니메이션 아바타 프레임과 배경은 이제 포인트 상점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

 

스팀 어워드 후보작 공개


 

5번째 연례 스팀 어워드에 참가하여 10개 부문에서 2020년 가장 좋아하는 신작 게임을 선정하고, 프로필 XP와 배지를 받으세요! 

 

올해 눈부시게 활약한 최고의 게임을 선정하는 Steam 어워드 선정 위원회를 소집해야 할 시기가 돌아왔습니다. 이 권위있는 선정 위원회의 적임자는 바로 여러분입니다! 여러분은 각 게임이 가진 독창성만큼 독특한 측정 방식으로, 게임이라는 매체를 한 단계 더 발전시킨 작품을 선정해야 합니다. 그 우수성을 선별하는 기준으로 몇 가지 새로운 카테고리를 소개합니다. 선택은 여러분의 몫입니다. 지금 후보작을 추천하세요! 수상작은 태평양 시각 기준으로 1월 3일 오전 10시에 발표됩니다.

 

 

Steam 어워드 수상후보 추천 위원회 - 배지를 받으려면 과제를 1개 이상 완료하세요. 각 과제를 완료할 때마다 배지 레벨이 올라갑니다.

 

  • 과제 1개 완료: 게임 1개 이상 추천
  • 과제 2개 완료: 모든 부문에 게임 1개씩 추천
  • 과제 3개 완료: 내가 추천한 게임 플레이하기
  • 과제 4개 완료: 내가 추천한 게임 평가하기(또는 이전 평가 업데이트하기)

 

배지 관련 FAQ


배지를 받으면 내 경험치가 올라가나요?

네, 배지 레벨이 올라갈 때마다 경험치가 25만큼 올라갑니다.

 

내 배지는 어디서 모두 볼 수 있나요?

완료한 배지와 진행 중인 배지는 모두 자신의 배지 페이지에서 볼 수 있습니다.

 

이전에 게시한 평가도 인정되나요?

추천하는 게임에 대한 평가를 새로 게시하거나 이전에 게시한 평가를 업데이트해야 합니다. 게임을 먼저 추천한 후 평가를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게임을 추천하는 이유를 알려 주세요.

 

수상후보 관련 FAQ


누가 Steam 어워드에 게임을 추천할 수 있나요?

추천 남용 및 봇 사용을 방지하기 위해, 제한되지 않은 모든 Steam 계정으로 Steam 어워드에 게임을 추천하고 투표할 수 있습니다.

 

추천작은 어떻게 지정하나요?

게임을 추천하려면 Steam 상점에서 해당 게임을 찾은 후 "이 게임을 수상후보로 추천"을 클릭하고 어떤 부문으로 추천하는지 선택하세요.

 

어떤 게임을 추천할 수 있나요?

'어버이의 은혜' 부문을 제외한 다른 모든 부문은 2019년 가을 할인 이후(태평양 시각 기준 2019년 12월 3일 오전 10시)에 Steam에서 출시된 게임들만이 그 추천 대상에 포함됩니다. '어버이의 은혜' 부문의 경우, 지난 해 수상작(Warframe 및 GTA V)을 제외하고 Steam에 출시된 모든 게임이 추천 대상에 포함됩니다. 참고로, 각 Steam 어워드 부문당 1개의 게임을 1회만 추천할 수 있습니다.

 

추천작을 수정할 수 있나요?

네. 현재 선택한 추천작 위에 있는 '수정' 버튼을 클릭하면 추천작을 바꿀 수 있습니다.

 

내 추천작은 친구들과 어떻게 공유하나요?

추천작을 공유하려면 이 페이지의 Steam 어워드 부문 바로 아래에 있는 '새로운 링크 만들기' 버튼을 클릭하세요. 모든 부문에 수상후보를 추천하지 않았더라도 내 추천작 페이지를 친구들에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링크를 만들면 이전 링크는 모두 무효가 됩니다.

 

수상작은 언제 결정되고 발표되나요?

이번 12월에 진행되는 겨울 할인 기간 동안, 각 부문에서 가장 많은 추천을 받은 최종 후보작 중 수상작을 결정하는 투표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수상작은 태평양 시각 기준 1월 3일 오전 10시에 발표됩니다.

 

왜 참가해야 하나요?

여러분의 의견은 소중하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