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작

PC판 영웅전설 섬의 궤적 & 제로/벽의 궤적 Kai 스팀 페이지(한국어 지원) 공개

Clouded Leopard 엔터테인먼트는 팔콤이 개발하고 PS4, PSP로 출시했던 시뮬레이션 RPG 시리즈 < 영웅전설 섬의 궤적  > 1편 kai, 2편 kai, 3편, 4편 그리고 < 영웅전설 제로의 궤적 Kai >, < 영웅전설 벽의 궤적 Kai >의 새로운 PC판 스팀 페이지를 공개했습니다.  이전 출시된 영웅전설 PC판과는 별개이며 새로운 스팀 페이지에 따르면 일본어 음성, 한국어 자막, 중국어 번체 자막을 지원합니다. 

 

영웅전설 궤적 시리즈의 PC(스팀) 출시 일정:

  • 영웅전설 섬의 궤적 I: Kai - 2021년 1월 28일 발매 예정
  • 영웅전설 섬의 궤적 II: Kai - 2021년 2월 발매 예정
  • 영웅전설 섬의 궤적 III - 2021년 3월 발매 예정
  • 영웅전설 섬의 궤적 Ⅳ - 2021년 봄 발매 예정
  • 영웅전설 제로의 궤적: Kai - 2021년 여름 발매 예정
  • 영웅전설 벽의 궤적: Kai - 2021년 여름 발매 예정

 

새롭게 공개된 영웅전설 시리즈의 PC판 스팀 페이지 표지 이미지

 

아래는 스팀 페이지의 게임 설명입니다. 

 

영웅전설 섬의 궤적 I: Kai -Thors Military Academy 1204-


 

《혁신파》와 《귀족파》의 대립으로 긴장이 고조되는 군사대국 《에레보니아 제국》. 명문 《토르즈 사관학교》에 신설된 《특과 클래스 VII반》의 일원으로 뽑힌 신입생 린과 《VII반》 앞에는 파란만장한 학교 생활이 기다리고 있었다!

 

섬세한 캐릭터 묘사와 장대한 스토리로 남녀불문하고 국내외 게이머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으며 합계 판매 부수 100만을 돌파한 스토리 RPG, ‘섬의 궤적’ 시리즈의 '영웅전설 섬의 궤적’, ’영웅전설 섬의 궤적 II’. 그 기념할 만한 시리즈의 첫 번째 작품 ‘영웅전설 섬의 궤적’에 새로운 기능을 추가, 대폭 업그레이드한 ‘영웅전설 섬의 궤적 I: Kai -Thors Military Academy 1204-‘가 새로이 등장!

 

영웅전설 섬의 궤적 II: Kai -The Erebonian Civil War-


 

《철혈재상》 암살을 틈타 제도를 장악한 《귀족 연합》은 《사관학교》를 포함한 요충지를 침공. 결국 정규군과의 내전이 발발한다. 한편, 《푸른 기신》에 잡혀 전선을 이탈하게 된 린은 산악 지대에서 눈을 뜨게 되는데──

 

영웅전설 섬의 궤적 III


 

칠요력 1206년, 내전 종결로 새로운 시대의 변환점을 맞이한 거대 군사국가 에레보니아 제국. 《잿빛 기사》로서 제국 내 영웅이 된 청년, 린 슈바르처를 중심으로 젊은 영웅들의 새로운 이야기가 시작된다. 토르즈 사관학교 리브스 제Ⅱ분교. 본교와는 달리 사연 있는 귀족 자녀와 문제아, 외국인 등을 받아들인 “낙오자”들의 분교. 그리고 세 개로 나뉜 클래스 중에는 Ⅶ반 《특무과》 린이 담임을 맡은 소인원의 특무 클래스가 있었다.

 

섬세한 캐릭터 묘사와 장대한 스토리로 남녀불문하고 국내외 게이머를 매료시키며 작품을 거듭할수록 팬을 늘려가는 스토리 RPG '궤적 시리즈’. 그 시리즈 중 내전이 끝난 후의 거대 군사 국가, 에레보니아 제국을 무대로 한 ‘영웅전설 섬의 궤적 III'의 PC 버전이 등장!

 

영웅전설 섬의 궤적 Ⅳ -THE END OF SAGA-


 

스토리 RPG 「섬의 궤적」 시리즈의 완결편! 『영웅전설 섬의 궤적 IV -THE END OF SAGA-』가 마침내 등장한다! 《거대한 황혼》에 의해 "저주"가 퍼진 에레보니아 제국. 칼바드 공화국과의 대전쟁으로 치닫는 상황 속에서 남겨진 신구《VII반》은 무엇을 이룰 것인가? 그리고 폭주한 귀신의 힘에 삼켜져 자아마저 잃어버린 《잿빛 기사》 린 앞에 기다리고 있는 것은?

 

전작에서 비롯된 다이렉트 커맨드, 오더&브레이크 요소를 바탕으로 전투 시스템이 더욱 새로워졌다! 「기갑병 소환」「로스트 아츠」 등의 신 요소에 더해, 「오토 모드」를 통한 고속 전투로 더욱 쾌적하게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새로운 에어리어 추가, 역대 시리즈의 게스트 참전을 비롯하여 다양한 미니 게임, 다수의 캐릭터가 활약하는 방대한 퀘스트 등, 궤적 시리즈를 총망라한 모든 요소를 시리즈 완결편에 응축해 담았다!

 

영웅전설 제로의 궤적: Kai


 

제무리아 대륙 서부, 크로스벨 자치주 - 과거 제국과 공화국 사이에서 치열한 영토 분쟁이 벌어졌던 이 땅은, 현재 대륙 유수의 무역, 금융도시로 발전하며 번영을 구가하고 있었다. 한편, 제국과 공화국의 보이지 않는 압력이 점점 거세지고, 양 대국의 뜻을 따르는 의원과 공무원들의 추악한 정쟁과 부정이 만연하는 가운데, 뒷세계에서는 마피아와 외국 범죄 조직이 대두하며 항쟁을 시작하려 하고 있다.

 

그런 가운데, 시민들의 신뢰를 잃은 크로스벨 경찰에 네 명의 청년들이 모이게 되었다. 새내기 수사관, 로이드 배닝스. 크로스벨 시장의 손녀, 엘리 맥도웰. 어린 "마도 지팡이"의 명수, 티오 플래토. 경비대원 출신의 난봉꾼, 랜디 올랜도. 범상치 않아 보이는 그들은 "특무지원과"라는 새로운 부서에 배치되면서 험난한 현실에 직면하게 되지만, 힘을 합쳐 맞서 나가기로 한다. 이것은 "벽"을 넘어서려는 청년들과, 대도시의 빛과 어둠 속에서 살아가는 사람들의 삶을 그린 이야기이다.

 

영웅전설 벽의 궤적: Kai


 

크로스벨 자치주 - 에레보니아 제국과 칼바드 공화국 사이에 위치하여 대륙 유수의 무역, 금융도시로 성장한 이 자치주는 어떠한 광신도 단체가 일으킨 사건으로 위기를 맞이했다.

 

마피아의 다툼마저 끌어들인 이 사건은 수수께끼의 약물 '그노시스'로 경비대가 조종당하자 절망적인 상황에 빠지지만, 경찰에 설립된 "특무지원과" 등의 활약으로 무사히 해결되어 평화를 되찾았다. 교단과 마피아와 관계된 제국파, 공화국파 의원들 또한 일소되어 새로운 시장을 세운 크로스벨의 미래는 밝아보였지만, 격동의 시대을 맞이한 제무리아 대륙에서 그것은 잠깐의 안식에 지나지 않았다.

 

커져가는 제국과 공화국의 간섭과 압력. 대륙 전체를 휩쓸듯한 "동란"의 전조. 최강의 엽병단 "붉은 성좌"와 동방계 신디케이트 "헤이위에", 그리고 수수께끼의 조직 "몸을 먹는 뱀(우로보로스)". 모든 도화선이 "크로스벨"에 집중되는 때, 태고의 시대까지 거슬러 올라가는 진실과 밝혀지지 않았던 수많은 수수께끼의 진상이 지금, 여기에 밝혀진다. 이것은 "벽"을 뛰어넘고자 하는 모든 인간에게 바치는 "같은 시대를 살아가기 위한" 이야기이다.

 

PC(스팀)버전 주요 특징:

  • Steam 버전에서는 60fps 지원 및 고화질, 고음질화를 통해 표현력이 대폭 업그레이드!
  • PlayStation®4 버전에서 좋은 평가를 받은 ‘고속 스킵 모드’를 표준 탑재. 버튼 하나로 이벤트 및 필드에서 2배속, 전투에서 4배속으로 전환이 가능하여 쾌적한 플레이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PC 시스템 요구 사양:

운영체제: Windows 10/8.1/7

프로세서: 최소 - Core i3-2100 3.10 GHz, 권장 - AMD FX-8320 8-Core

메모리: 최소 - 8 GB RAM, 권장 - 16 GB RAM

그래픽: 최소 - Geforce GTX 650 Ti, 권장 - Radeon R7 370

DirectX: 버전 11

저장공간: 25 GB 사용 가능 공간

사운드카드: Onboard

 

지원 언어:

음성: 일본어, 자막: 한국어, 중국어 번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