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작/포켓몬스터

포켓몬스터 소드 실드 - 두 번째 확장팩 왕관설원 10월 23일 발매

포켓몬은 닌텐도 스위치용 포켓몬 육성 RPG 게임 '포켓몬스터 소드 실드'의 두 번째 익스팬션 패스 '왕관설원'을 2020년 10월 23일 출시, 포켓몬스터 소드 실드 본편과 확장팩 익스팬션 패스가 하나로 합쳐진 합본판을 2020년 11월 6일 94,700원에 출시한다고 밝혔으며 최신 정보 영상과 애니메이션 스튜디오 Bones(풀 메탈 패닉, 마이 히어로 아카데미아, 유레카 세븐 등)가 제작, 범프 오브 치킨이 부른 새로운 포켓몬 뮤직비디오도 공개됐습니다.

 

오늘 공개된 포켓몬스터 소드 실드 주요 정보:

  • 두 번째 익스팬션 패스 '왕관설원' 2020년 10월 23일 출시
  • 포켓몬스터 소드 실드 본편 + 익스팬션 패스 합본판 2020년 11월 6일 출시
  • 지우의 피카츄 선물 이벤트 2020년 11월 30일까지 개최
  • 피카츄(오리지널캡)를 받을 수 있는 암호 P1KACHUGET

 

포켓몬스터소드 실드 익스팬션 패스 최신 정보 영상 보러가기

 

 포켓몬스터 스폐셜 뮤직 비디오 'Gotcha!' BUMP OF CHICKEN - Acacia

 

익스팬션 패스 제2탄 <왕관의 설원>의 모험의 무대 「왕관설원」


 

 

눈으로 뒤덮인 새하얀 세상이 펼쳐진 '왕관설원'은 험준한 설산이 우뚝 솟은 혹한의 땅으로, 사람들은 작은 마을에 모여서 지내고 있습니다. 주인공은 이 왕관설원에서 피오니라는 인물에 의해 탐험대의 대장으로 임명됩니다. 눈보라 치는 설원과 지금까지 맥스 레이드 배틀에서만 들어갈 수 있었던 포켓몬 굴 등, 다양한 장소를 조사하게 됩니다. 또한, 이 왕관설원에는 지금까지 본 적 없는 전설의 포켓몬이 다수 서식하고 있다고 합니다.

 

 

  • 주인공 - 주인공은 탐험복을 입고, 왕관의 설원 내의 다양한 장소의 조사를 하러 간다. 이상한 신전이 있거나 수수께끼의 거대한 수목이 자라고 있거나, 생각지도 못한 발견이 있을지도 모른다.
  • 피오니 - 왕관설원에 얽힌 몇 가지 전설 속 포켓몬의 전설을 확인하기 위해 딸과 함께 이 땅으로 탐험을 갔다가 왕관설원에 도착한 주인공을 만난다. 다른 사람의 말을 잘 듣지 못하고 호쾌한 행동이 돋보이지만 딸을 챙기는 마음씨 착한 면도 가지고 있다.

 

'왕관의 설원'에서 추가되는 요소

 

 

포켓몬 굴 조사 '다이맥스 어드벤처'!

'다이맥스 어드벤처'는 다이맥스 포켓몬이 살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소굴을 4명의 트레이너들이 협력해 조사하는 플레이 모드다. 다이맥스 어드벤처에서는 가지고 있는 포켓몬을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트레이너들은 제공되는 포켓몬 안에서 빌릴 포켓몬을 결정하고 굴 조사를 하러 갈 수 있다. 또한 굴을 깊게 조사해 나가는 모드 '다이맥스 어드벤처 엔드리스 모드'가 있다. 이 엔드리스 모드에서는 배틀에 패배할 때까지 계속 도전할 수 있으니 어디까지 이길 수 있을지 도전해 보자!

 

주요 특징: 

  • 야생의 다이맥스 포켓몬과 만났을 때는 4명의 트래이너가 협력해 맥스레이드 배틀에 도전하자.
  • 배틀에서 승리하면 그 포켓몬을 획득할 수 있으며 한 명의 트레이너만 가지고 있는 포켓몬과 교체할 수 있다. 배틀에게 패배해 버리면 굴 밖으로 튕겨 나가버린다. 
  • 포켓몬을 바꾸면서 진행하여 소굴 가장 깊은 곳에 숨어 있는 전설의 포켓몬을 목표로 나아가자!

 

 

포켓몬스터 시리즈에 등장한 모든 전설의 포켓몬들이 집결!

왕관의 설원의 모험을 거쳐 기존 포켓몬스터 시리즈에 등장한 모든 전설의 포켓몬들과 만날 수 있다. 모험 도중과 다이맥스 어드벤처에서 만난 전설의 포켓몬들은 손에 넣을 수 있다!

 

※ "포켓몬스터 소드 실드", "포켓몬스터 소드 실드 익스팬션 패스"의 한쪽 소프트웨어만으로는 모든 "전설의 포켓몬"들을 만날 수 없습니다.

 

 

개막! '가라르 스타 토너먼트'

'왕관설원'에서 모험을 진행시켜 나가면, 가라르 지방의 슛시티에서 '가라르 스타 토너먼트'에 도전할 수 있게 된다. '가라르 스타 토너먼트'란 가라르 지방을 보다 북돋우기 위해서 단데가 발안한 토너먼트. 플레이어는 단데의 부름으로 모인 '포켓몬스터 소드 실드'와 '포켓몬스터 소드 실드 익스팬션 패스'에 등장한 트레이너들 중 함께 싸울 파트너를 한 명 선택해 그 파트너와 함께 우승을 목표로 태그 배틀에 도전한다. 플레이어가 선택한 파트너나 대전 상대에 따라 '포켓몬스터 소드 실드'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면을 엿볼 수 있을지도 모른다!

 

 

포켓몬 육성에 도움이 되는 새로운 도구 '특성 패치'

'특성 패치'는 '왕관 설원'에 등장하는 새로운 도구. 입수하기 어렵고 귀중한 도구이지만, 이 도구를 사용함으로써, 포켓몬의 특성을 일반적으로 다른 '숨은 특성'으로 바꿀 수 있다. '특성 패치'와 '갑옷섬'에서 등장한 '다이수프'를 모두 사용하면 '포켓몬스터' 소드 실드'로 최초로 동료가 된 파트너를 거다이맥스 할 수 있는 '숨은 특성'의 포켓몬으로 만들 수 있는 것이다!

 

 지우의 피카츄 선물 이벤트로 지우의 피카츄를 동료로 만들자!

 

8종류의 모자를 쓴 '지우의 피카츄'를 동료로 만들 수 있는 '지우의 피카츄 선물 이벤트' 개최! 9월 30일(수)~10월 30일(금) 기간, ANIMAX에서 방영하는 포켓몬 애니메이션에 '지우의 피카츄'가 출현합니다! 출현할 때 나오는 '암호'를 확인해서 '포켓몬스터소드・실드'에 입력하면, '지우의 피카츄'를 동료로 만들 수 있습니다.

 

 

손에 넣을 수 있는 '지우의 피카츄'는 저마다 다른 모자를 쓰고 있으며, 이번 이벤트에서 '피카츄(월드캡)'가 처음으로 등장합니다! 숨겨진 8개의 '암호'를 발견하고 '지우의 피카츄'와 동료가 되어, 가라르지방을 모험해보세요!

 

 

'지우의 피카츄(월드캡)'는, 현재 방송 중인 애니메이션 「포켓몬스터W」의 주인공 중 한 명인 지우의 모자를 쓰고 있는 피카츄입니다!

 

암호 입력 기한: ~11월 30일(월) 23시 59분까지

받을 수 있는 소프트웨어: Nintendo Switch 소프트웨어 「포켓몬스터소드・실드」

선물 받는 방법: 암호 (암호로 이상한 소포를 받는 방법은 여기)

 

 암호 배포 일정 과 오늘 공개된 암호

 

주의사항:

※  이상한 소포는 게임 내에서 처음 포켓몬센터를 방문하면 메뉴에 표시됩니다. (예상 플레이 소요 시간: 1시간 ※개인마다 차이가 있습니다)

※  지우의 피카츄를 받으려면 인터넷에 접속해야 합니다.

※  지우의 피카츄를 받는데 Nintendo Switch Online(유료) 가입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  지우의 피카츄는 진화시킬 수 없습니다. 또한, 다이수프를 먹일 수 없습니다.

※  지우의 피카츄는 각각 하나의 저장 데이터에 한 번만 받을 수 있습니다.

※  지우의 피카츄는 「포켓몬스터소드・실드 익스팬션 패스」의 구입 여부와 상관없이 받을 수 있습니다.

※ 선물 기간이나 내용은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사전 양해 바랍니다.

 

 포켓몬스터 소드 실드 + 익스팬션 패스 합본판

 

 

상품 정보: 포켓몬스터소드 + 익스팬션 패스, 포켓몬스터실드 + 익스팬션 패스

  • 발매일 : 2020년 11월 6일(금)
  • 희망 소비자 가격 : 94,700원

「포켓몬스터소드・실드」와 추가 콘텐츠 「포켓몬스터소드・실드 익스팬션 패스」가 하나로 합쳐진 패키지의 11월 6일(금) 발매가 결정되었습니다. 아직 가라르지방을 모험해보지 못한 분들은 이번 기회에 모험을 떠나보시기 바랍니다.

 

주의사항:

※ 본 소프트웨어는 하나의 게임 카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포켓몬스터소드・실드(패키지 버전/다운로드 버전)」와 별매인 「익스팬션 패스(패키지 버전/다운로드 버전)」을 구입한 경우와 게임 내용이 같습니다.

 

구입 특전 '몬스터 볼' 100개와 의상 아이템 5종:

 

  • 구입 특전: 몬스터볼 100개 - '포켓몬스터소드 + 익스팬션 패스', '포켓몬스터실드 + 익스팬션 패스' 구입 특전으로 '몬스터볼 100개'를 선물합니다. 여러 포켓몬을 동료로 만들면서 가라르지방의 모험을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몬스터볼 100개'는 '이상한 소포'의 '시리얼 코드/암호로 받는다'에서 시리얼 코드를 입력하면 받을 수 있습니다.
  • 구입 특전: 의상 아이템 5종 피카츄유니폼세트, 의상 아이템 5종 이브이유니폼세트」 - 익스팬션 패스 구입 특전인 '의상 아이템 5종 피카츄유니폼세트', '의상 아이템 5종 이브이유니폼세트'를 받을 수 있는 시리얼 코드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주의사항:

※ 이상한 소포는 게임 내에서 처음 포켓몬센터를 방문하면 메뉴에 표시됩니다. (예상 플레이 소요 시간: 1시간 ※개인마다 차이가 있습니다)

※ 위 특전들을 받으려면 인터넷에 접속해야 합니다.

※ 위 특전들을 받는데 Nintendo Switch Online(유료) 가입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 위 특전들의 시리얼 코드는 각각 하나의 저장 데이터에 한 번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복수의 저장 데이터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