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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작

'브레이드 애니버서리 에디션' 2021년 초 출시 예정

조나단 블로우가 개발하고 2008년 출시한 클래식 플랫포머 게임 브레이드의 강화버전 브레이드 애니버서리 에디션(Braid Anniversary Edition)이 2021년 초 PS5, PS4, Xbox series X, Xbox One, Switch, PC로 출시되며 새로운 트레일러가 공개됐습니다.


브레이드 애니버서리 에디션 업데이트 내역:

  • 게임 컨트롤, 인사이드 작곡가 등의 OST 및 사운드 개선
  • 원작 아티스트의 다시 손으로 그린 그래픽
  • 게임 내 움직임을 부드럽게 하기 위한 새로운 애니메이션
  • 과거 버전과 현재 버전을 실시간으로 전환할 수 있는 기능
  • 광범위 한 개발자 해설 포함

브레이드 애니버서리 에디션 공개 트레일러


Braid Anniversary Edition




by Jonathan Blow - President, Thekla, Inc.


클래식 퍼즐 플랫포머 게임이 2021년에 어떻게 향상될 것인지에 대한 첫 번째 세부 사항.


오늘 State of Play 영상에서 공개된 것과 같이 2021년 초 '브레이드 애니버서리 에디션'이 발매 됩니다. 브레이드는 원래 2008년에 출시된 게임으로 그 이후 많은 것들이 바뀌었죠. 오리지널 게임은 720p 해상도로 개발되었고 이것은 그 당시에는 꽤 고해상도 같았지만, 만약 당신이 오늘날 4K TV로 720p 게임을 하려고 한다면 매우 흐릿하게 보일 것입니다!



그래서 게임의 그래픽은 원작 아티스트 David Hellman에 의해 다시 손으로 그리고 있습니다. 단순히 이미지를 다시 칠하는 것은 아니고 우리는 일부 영역을 보다 특별하게 만들기 위해 재구상을 하고 있습니다. 이제 고성능의 개발 도구를 이용하여 캐릭터에 더 많은 애니메이션을 추가하고, 움직임이 더 유연하고 반응성이 좋아지도록 하고 있으며, 또 게임 전체를 점검하고 많은 디테일과 마무리를 개선할 것입니다.



사운드 역시 더욱 풍성하고 디테일하게 만들고 있는데요. 사운드를 작업하고 있는 아티스트는 Martin Stig Andersen(컨트롤, 인사이드 등을 작업)과 Hans Christian Kock(Max: The Caste of Brotherdography 및 TV 영화 작업)이 담당하고 있습니다. 기존의 그래픽과 새로운 그래픽, 사운드의 차이를 알아보기 위해 플레이하는 동안 언제든지 두 버전 사이를 전환할 수 있고, 만약 여러분이 향수를 느낀다면 잠시 동안 2008년 버전의 게임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 외에도 개발자 해설을 추가합니다. 브레이드는 많은 사람들에게 고전적인 게임으로 여겨지기 때문에, 우리는 훨씬 더 세밀한 수준으로 사람들이 알고 싶어 하는 정보를 제공하는 일을 하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프로그래밍, 아트, 디자인, 비디오 게임 역사, 그리고 다른 많은 것들에 대해 이야기 할 겁니다. 게임 내 하이퍼링크 포털을 사용하여 다양한 컨셉의 실마리를 따라가기 위해 레벨 사이를 이동할 수 있습니다.


총 몇 시간의 해설이 있을지는 아직 알 수 없고, 여전히 쓰고 녹음하고 있기 때문에 많은 시간이 걸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발매에 가까워질수록 게임에 대해 더 많은 것을 알려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