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료 세일

에픽 게임즈 스토어, 토치라이트 2 무료 배포(한국어 패치 포함)

에픽 게임즈 스토어에서 루닉 게임즈가 개발한 액션 RPG 게임 토치라이트 2(유저 한글패치)를 2020년 7월 24일까지 무료로 배포 중입니다. 또 다음 주 무료 게임은 던전 크롤러 액션 RPG Next Up Hero와 1인칭 어드벤쳐 게임 Tacoma입니다. 


업데이트

2020년 12월 31일 오전 1시부터 2021년 1월 1일 오전 1시까지 24시간 무료 배포됩니다.


토치라이트 2 에픽 상점 페이지 바로가기



토치라이트 2 한글 패치 법




1. KOREAN 한국어 모드 파일을 다운 받습니다. 


KOREAN.MOD


2. 게임를 한번 실행하여 내문서\My Games\Runic Games\Torchligth 2\mods 폴더가 생성되면, 여기 mods 폴더에 다운 받은 한국어 모드 파일을 넣어줍니다.

3. 게임을 실행하면 나오는 런처 화면 두 번째 칸의 '모드 + 게임플레이'로 실행합니다. 아까 넣은 KOREAN 모드 파일을 오른쪽으로 적용시키고 게임을 실행합니다. 

4. 게임 시작화면의 Setting 옵션을 클릭, 언어 옵션에서 English 아래에 이름 없는 선택지를 선택하고 게임을 다시 시작(게임 런처에서 두 번째 게임+모드로 실행)하면 한국어가 적용됩니다. 


 게임에 대해




Torchlight II는 무작위화된 레벨, 적 및 전리품으로 꽉 차 있습니다. 오리지널 작품의 느낌과 흥미진진함을 모두 그대로 담은 Torchlight II는 월드를 더 확장했고 온라인 및 LAN 멀티플레이어를 포함하여 플레이어들이 가장 원했던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주요 특징:

  • 캐릭터 - 선택할 수 있는 네 가지 클래스로 다양한 플레이 스타일을 마음껏 즐길 수 있습니다. 각 클래스는 여성이나 남성으로 플레이할 수 있으며 맞춤형 장식 아이템과 모습으로 내가 플레이하는 영웅을 독특하게 꾸밀 수 있습니다.
  • 멀티플레이어 - LAN이나 인터넷을 통해 친구들과 무료로 협동전을 즐기세요. 매치메이킹 서비스로 전 세계의 사람들과 연결하여 함께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 오픈 월드 - Vilderan의 방대한 오버월드와 다수의 허브 타운을 탐험하세요. 비, 눈, 밤과 낮을 가리지 않고 싸워야 합니다. 무작위 레벨로 플레이할 때마다 레이아웃, 경로, 전리품 및 괴물들이 모두 새로워집니다.
  • NEW GAME PLUS - NEW GAME PLUS에서는 내가 그만두지 않는 한 게임은 계속 진행됩니다. 일단 Torchlight II의 일차 캠페인에서 승리를 거두고 나면 동일한 캐릭터로 더욱 어려운 게임에 다시 도전할 수 있습니다. 힘들게 획득한 모든 스킬, 골드 및 장비를 모두 유지하세요!
  • 애완동물 및 낚시 - 인기 있는 기능들이 Torchlight II에서 더 향상된 모습으로 돌아왔습니다. 더 많은 선택 사항, 더 나은 효과가 있고 내 대신 애완동물들이 전리품을 팔러 마을로 간답니다.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