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작/디아블로

기어즈 오브 워의 제작자 로드 퍼거슨이 MS를 떠나 블리자드의 디아블로를 감독하게 된다

마이크로소프트와 에픽 게임즈(기어즈 1,2,3), 그리고 Coalition(기어즈4, 5, 택틱스)과 함께 3인칭 슈터 게임 기어즈 오브 워를 15년 동안 개발한 기어즈 오브 워 시리즈의 프로듀서이자 Coalition의 수장 로드 퍼거슨(Rod Fergusson)이 마이크로소프트가 소유한 스튜디오 Coalition을 떠나 올해 3월부터 블리자드로 합류해 디아블로 프랜차이즈를 감독할 것이라고 트위터를 통해 밝혔습니다.


에픽 게임즈가 개발한 기어즈 1편(2006년)부터 오랫동안 기어즈 시리즈를 개발해온 로드 퍼거슨이 3월부터 블리자드로 합류, 디아블로 프랜차이즈를 감독하게 된다. 



나는 15년 전에 기어즈 오브 워 개발에 참여하기 시작했고, 그 이후로 기어즈는 내 삶의 기쁨이었다. 하지만 이제 새로운 모험을 할 시간이다. 나는 기어즈의 개발을 Coalition의 위대한 손에 맡기고, 4월 28일에 출시하는 기어즈 택틱스를 기대해주길 바란다.



3월부터는 블리자드에 합류해 디아블로 프랜차이즈를 감독할 예정이다. 떠나는 것은 씁쓸하면서 달콤하다. 나는 우리의 기어즈 가족, 팬들, 그리고 The Coalition과 Xbox의 모든 사람들을 사랑하기 때문이다. 여러분들과 함께 일할 수 있어서 영광이었고,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