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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작

데드셀 + 셀레스트, 로그라이크 ScourgeBringer 한국어판 2월 6일 PC(스팀) 출시

Dear Villagers가 배급하고 Flying Oak Games, E-Studio가 개발하는 데드셀과 셀레스트에게 영향받은 메트로베니아 로그라이크 2D 플랫포머 액션 게임 스커지브링어(ScourgeBringer)가 2020년 2월 6일 Xbox Game Pass와 PC(스팀, 한국어 지원)으로 얼리 엑세스 출시됩니다. 


스커지브링어 얼리 엑세스 출시 트레일러


게임에 대해



NeuroVoider의 개발자가 만든 ScourgeBringer는 빠르고 자유 자재로 움직일 수 있는 로그라이트 플랫포머 게임입니다. 마치 Dead Cells와 Celeste를 합친 게임성과 비슷합니다.


불가사의한 존재가 모든 인류에 혼란을 초래했던 종말론 이후의 세계에서, 여러분은 그녀의 일족 중 가장 치명적인 전사인 Kyhra로 플레이합니다. Kyhra가 미지의 세계를 탐험하고, 그녀의 과거를 봉인하고 지키고 있는 고대 기계들을 막아낸다면 어쩌면 인류를 구원 할 수 있을 것입니다.



  • 빠르게 진행되는 로그라이트를 통해 메트로베니아의 생생한 느낌을 얻으세요.
  • 슈퍼 유동적인 플랫포머 컨트롤로 부드럽게 베고, 쏘세요.
  • 공격에만 초점을 맞춘 광란적인 전투 시스템으로 기술을 연마하세요.
  • Joonas Turner의 환상적인 사운드(Nuclear Throne, Downwell, Broforce)와 함께 돌진하세요.
  • Scourge의 비밀스러운 적과 거대한 보스의 대군에 맞서세요.
  • 끊임없이 변화하는 던전의 무한한 깊이를 탐험하세요.
  • 수수께끼를 풀어 과거 탐험가들의 유품을 찾아내 현실의 비밀을 밝히세요.


앞서 해보는 게임(얼리 엑세스)

지금 바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게임이 개발되는 과정에 참여하세요.



알림: 앞서 해보는 게임은 완성된 게임이 아니며 개발이 진행됨에 따라 크게 바뀔 수 있습니다. 현재 상태에서 이 게임에 흥미가 생기지 않는다면, 개발이 더 진행될 때까지 기다려보는 것도 좋습니다.


왜 앞서 해보나요?

로그라이트 게임은 절묘한 게임 밸런스가 있어야 다양한 즐거움을 유저들에게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얼리 액세스 버전을 발표하고 커뮤니티에게 귀중한 피드백을 획득하는 것이 바로 게임성 및 밸런스 향상을 도모할 절호의 기회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ScourgeBringer를 최고의 게임으로 만들도록 온 힘을 다해 여러분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일 것입니다.


얼리 액세스의 주요 목표 :

  • 커뮤니티에게 뛰어난 피드백 도구의 제공. (게임 및 Discord 모두 포함)
  • 정기적인 업데이트 의한 충실한 게임 컨텐츠 제공.
  • 엄격한 기준으로 최고의 게임 경험에 대한 추구.



이 게임은 언제까지 앞서 해볼 수 있나요?

"ScughBringer"의 얼리 엑세스 기간은 여러분의 피드백에 따라 6개월에서 8개월 동안 지속될 겁니다. 우리의 의도는 일을 서두르지 않고 가장 세련된 게임을 가능하게 하는데 초점을 맞추려고 합니다. 그 기간 동안 우리는 지속적으로 큰 콘텐츠 업데이트를 발표하고 여러분의 의견을 바탕으로 기존 콘텐츠의 밸런스를 재조정할 것입니다.


정식 버전은 앞서 해보는 것과 어떻게 달라지나요?

"ScourgeBringer "의 얼리 액세스 기간 중 콘텐츠 용량이 2배가 될 것을 약속합니다. 초기 버전은 이미 완성된 3개의 세계가 모두 포함되어 있으며, 최종 릴리스 버전에서는 세계의 총 개수가 무려 6개가 있으며, 엔드 게임 플레이어를 위한 "진정한 엔딩"과 "시크릿 엔딩"도 준비했습니다. 결국 더 많은 보스, 적들, 언락 스킬, 무기, 이벤트, 비밀 이야기, 업적을 즐길 수 있습니다! 물론 게임 완성도 향상도 제공합니다. 



지금 앞서 해보기 버전은 어떤 상태인가요?

게임의 메인 시스템은 이미 완성되어 있고, 모든 기본 기능도 테스트 해놓아서 플레이어들은 게임 전체를 체험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콘텐츠 내용은 시작 시점에서 전체의 절반, 즉 그 중의 적, 보스, 업그레이드, 기술, 아이템 및 무기를 포함한 완성된 3개의 세계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제 우리에게 남겨진 일은 무엇일까요? 우선은 계속 새로운 세계 (총 6개의 세계가 될 예정)를 생성하여 게임성과 몰입 요소의 향상을 목표로합니다. 동시에 기존의 모든 콘텐츠 최적화를 계속합니다!


앞서 해보는 동안, 또는 앞서 해본 이후 게임 가격이 다르게 매겨지나요?

얼리 액세스 기간 동안 게임의 용량이 두 배 이상이 될 것이기 때문에 얼리 액세스 종료 후 게임의 가격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현 단계에서는 아직 확정되지 않지만, 20달러 이하를 기준으로 정하고 있습니다.



개발 과정에 어떻게 커뮤니티를 참여시킬 계획이신가요?

커뮤니티의 의견은 우리가 얼리 액세스를 실시하는 주된 이유입니다. 우리는 어떤 시스템을 구축하고 여러 방법을 통해 보다 효과적인 피드백및 커뮤니케이션의 형성을 도모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 플레이 중에 익명으로 직접 피드백을 보낼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게임을 중단 할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읽은 상태로 표시되어 있는지 여부도 확인 가능합니다)
  • Discord에서 피드백을 위한 평가 시스템을 준비했습니다.
  • Steam 커뮤니티를 활용하여 보다 깊이있는 토론도 가능합니다!


이러한 시스템을 바탕으로 우리는 반드시 유저들과의 벽을 깨고 가장 중요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