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작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One's Justice 2 PS4/Xb1/Switch/PC 발매 결정, 티저 PV 및 스크린샷 공개

반다이 남코는 주간 소년 점프에서 호평 연재중인 시리즈 발행 부수 2,300만부를 돌파한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를 원작으로 한 대전 액션 게임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One's Justice"의 후속작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One's Justice 2"를 2020년 PS4, Xbox One, Switch, PC(스팀)로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2019년 10월 3일부터 6일까지 개최하는 뉴욕 코믹 콘 2019에도 출전, 최신 정보를 공개한다고 합니다.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Ones Justice 2 티저 PV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One's Justice 2" PlayStation 4/Nintendo Switch/Xbox One(DL버전)발매 결정 소식!

 

주식 회사 반다이 남코 엔터테인먼트는 오늘 2019년 9월 30일(월)PlayStation 4/Nintendo Switch/Xbox One(DL버전)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One's Justice2"의 발매를 결정했다는 것을 알려드립니다.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본격 대전 액션 게임이 파워 업해서 발매 결정!

본격 대결 액션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One's Justice"의 후속편이 전작을 훨씬 웃도는 볼륨에서 PlayStation 4/Nintendo Switch/Xbox One(DL버전)에 등장! 무대를 종횡무진 누비고 "개성"을 구사한 초인 파워에서 큰 박력의 싸움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어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One's Justice2"의 최신 티저 PV를 조만간 공식 HP에서 공개하므로 속보를 기다리세요.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란?

원작은 주간 소년 점프에서 호평 발매 중 시리즈 발행 부수 2300만부를 돌파한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2019년 10월부터 TV애니메이션 제4기 방송도 결정했으며 2019년 12월에는 극장판 제2탄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THE MOVIE 히어로즈:라이징"의 공개도 결정했습니다.

 

New York Comic-Con 2019에서 "나의 영웅 아카데미아 One's Justice2"출전 결정!

2019년 10월 3일(목)~6일(일) 뉴욕에서 열리는 New York Comic-Con 2019에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One's Justice2"를 출전합니다. 또, 본이벤트의 개최에 맞추어 본 작품의 최신 정보를 공개할 예정입니다. 실시 내용은 예고없이 변경이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One's Justice2" 정보 공개 개시!

오늘부터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One's Justice2" 공식 Web사이트의 운용을 개시했습니다.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One's Justice2"에 관한 정보를 수시로 전송하기 때문에 공식 Twitter와 함께 꼭 체크하세요.

 

스크린샷

0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