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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작/팀닌자

인왕(Nioh) 2, TGS 2019 신규 트레일러 공개 및 2020년 초 출시 목표로 개발중

소니가 배급하고 코에이 테크모/팀닌자가 개발하는 다크 전국 액션 RPG 게임 인왕의 후속작인 인왕 2(NIOH 2) 최신 TGS 2019 트레일러가 공개됐으며 팀닌자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가 새로운 게임 디테일을 공개, 2020년 초 PS4 출시를 목표로 개발중이라고 밝혔습니다.

 

인왕 2 TGS 2019 트레일러 

 

 플레이스테이션 블로그에 올라온 개발자의 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팀 닌자

안녕, 팬 여러분! 약속대로 나는 이번 주 도쿄 게임쇼에서 인왕(Nioh) 2의 기대하던 데모에 대한 더 많은 정보와 디테일을 가지고 돌아왔고 여러분이 우리가 선보이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도록 새로운 트레일러와 수많은 새로운 정보와 비주얼을 준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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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신이 이 모험을 시작할 때 처음으로 만나게 되는 저주받은 블로썸(Cursed Blossoms)의 마을이라고 부르는 멋진 새로운 지역을 소개한다. 여기는 인왕(Nioh) 2의 오프닝 레벨인데,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자연미와 위험함의 혼합이다. 이런 이질적인 주제들이 인왕(Nioh) 2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나중에 더 많은 것을 가르켜 주겠다!

 

주인공의 재능에 감동한 Toukichiro는 자신의 꿈을 열정적으로 이야기한다.

일본의 미학을 바탕으로 한 게임을 만드는 개발자로서, 우리는 항상 벚꽃이 만개하는 수준을 디자인하기를 희망해왔다. 그래서 마침내 인왕(Nioh) 2에서 그것을 현실로 만드는 것은 우리에게 큰 기쁨과 만족을 가져다 줬다. 다행스럽게도 Chidorigafuchi 라고 불리는 사쿠라나무로 유명한 지역이 팀 닌자 스튜디오 바로 옆에 있다! 이것은 우리에게 아주 세밀하고 정확하게 우리의 비주얼을 다듬을 수 있는 기회를 주었다.

 

요괴는 이 프랜차이즈의 필수적인 초석이며, 우리는 이 신화적인 크리쳐들을 게임에 추가할 때 신중히 고려한다. 구현할 새로운 요괴를 선택할 때, 우리는 단순히 가장 인기 있거나 잘 알려진 버전을 선택하는 것 이상이다. 대신 우리는 각각의 크리쳐를 그들의 유니크한 특성에 따라 꼼꼼하게 선택함으로써, 구체적으로 통합하고 효과적으로 보완한다. 이러한 접근 방식은 다양한 변화와 범위를 보장하며, 이는 플레이어들을 사로잡거나 도전할 수 있도록 하는 데 매우 중요하다!

 

▼ 그녀의 진면목과 수호신을 드러내면서 요괴에게 큰 증오를 드러내는 이 여자는 누구일까?

 

요괴에 대해 말하자면, 최근의 데모에서는 Mezuki가 등장하는데, 괴상한 머그잔으로 장식된 무시무시한 짐승이며 톱과 같은 흉기를 휘두른다. 데뷔는 플레이어들이 TGS에서 요괴 전투 능력을 테스트하는 것으로 상당한 인상을 줄 것이다. Mezuki와 정면으로 싸우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한 마디 조언: 암흑영역에 있을 때 무자비한 요괴는 더욱 치열해지고 힘이 세진다. 주의 깊게 발소리를 듣고 효과적으로 때려라!

 

플레이어들은 또한 "저주받은 블로섬의 마을"에서 Sudama (Sudama는 요괴로 변한 Kodama)라고 불리는 작은 생물체들을 만나게 될 것이다. 전생에서와 같이 그들은 폭력적이지는 않지만 물질적 소유에 대한 끊임없는 갈증을 보인다. 어느 정도 균형을 제공하기 위해, 우리 키 아트의 배경 이미지는 게임의 중심 테마와 새로운 혼혈 주인공의 요괴의 영역과 인간의 세계와의 대조를 나타낸다. 이러한 이중성을 감안하여 Sudama는 Kodama와의 대립으로 만들어졌다.

 

▼ Magami는 늑대를 형상화한 수호령이며, 산신령과 친족으로 알려져 있다. 농작물을 파괴하는 짐승들을 사냥해서 수확과 부의 신성한 보호자로 숭배된다. 또한 화재로부터 보호를 제공한다고 한다.

 

공유하고 싶은 정보가 너무 많지만 다음에 하겠다. 게임을 마무리하고 2020년 초 출시를 목표로 삼으면서, 우리 프로듀서 야스다의 특별한 메시지를 전한다.

 

"우리는 클로즈 알파 세션으로부터 피드백을 받은 이후 열의를 갖고 부지런히 개발에 임하고 있다. 솔직히 "스폐셜 무브(special moves)", "요괴 무브(Yokai moves)", "어두운 영역(Dark Realm)"와 같은 비주얼 표현, 요괴 액션 메커니즘을 설계하는 과정에서 많은 시행착오를 극복해야 했다. 하지만 지금은  꽤 만족하고 있다. 두말할 것도 없이 출시될 때까지 개선을 멈추지 않을 것이며 계속 진행 상황을 업데이트할 것이다. 앞으로 몇 달 동안 더 많은 정보를 얻으려면 채널을 고정하고, TGS를 위한 흥미진진한 새로운 데모뿐만 아니라 우리가 준비한 새로운 콘텐츠도 즐겨줬으면 좋겠다."

- 야스다 후미히코 // 프로듀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