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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작/플래티넘 게임즈

플래티넘 게임즈, 베요네타 3의 E3 2019 불참에 대해 설명

플래티넘게임즈는 스타일리쉬 액션 게임 베요네타 3의 E3 2019년 불참으로 팬들을 궁금증을 유발시켰는데요. VGC의 최근 플래티넘 게임즈의 대표 아츠시 이나바(Atsushi Inaba)는 인터뷰를 통해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우리가 게임을 공개하지 않고 있다고 해서 개발이 잘 진행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개발은 잘 되고 있습니다"


베요네타 3은 2017년 게임 어워즈에서 공개된 짧은 티저를 통해 발표됐으며 그 이후 모습을 드러내지 않고 있는데요. 타이틀의 진행 상황에 대한 가장 최근의 업데이트는 5월에 있었습니다. 플래티넘은 베요네타 3가 처음 두 게임을 만든 스튜디오의 경험을 바탕으로 개발 프로세스의 변화를 보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번 주 E3에서 VGC와의 인터뷰에서 베요네타 3의 E3 2019 불참으로 팬들이 걱정해야 하느냐는 질문에 이나바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아뇨, 개발은 실제로 꽤 잘 되고 있습니다. 개발은 보통 1~2년 안에 하는 게 아니라 시간이 좀 걸려요. 그게 다에요. 일이 잘 되어가고 있고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요구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E3에서 모든 것을 공개하는 것은 현명한 홍보 전략이 아닙니다. 그러니까 우리가 E3에서 보여주지 않는다고 해서 잘 되지 않는다는 뜻은 아닙니다."


게임이 발표된 이후 18개월 동안 침묵한 것이 이 스튜디오의 타이틀에 대한 큰 야망을 보여주는 것이냐고 묻자 이나바는 동의했습니다.


"그렇습니다. 베요네타 3는 높은 품질의 타이틀이 될 것 같고 저희가 총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스튜디오 책임자 이나바는 앞서 플래티넘 게임즈가 베요네타 3과 함께 "정통적인 개발 프로세스"에서 벗어나려 한다고 밝혔습니다. 게임의 개발 팀은 시리즈의 두 개 작품을  만들어 접근 방식을 개선함으로써 충분히 배웠다고 합니다.


"베요네타 1과 2는 적어도 우리에게 정통적인 개발 프로세스을 거쳤습니다. 우리는 스테이지 1을 만들고, 스테이지 2를 만들고 다음 스테이지 3을 만든 후 드라마와 페이싱을 시간순으로 쌓아올렸습니다. 베요네타 3의 경우, 지난 두 게임을 만들면서 방금 설명한 것과 다른 방식으로 프로세스를 변경함으로써 우리는 충분히 배웠습니다."


또한 플래티넘 게임즈의 또 다른 액션 게임 아스트랄 체인(Astral Chain)은 8월에 스위치용으로 출시됩니다. 출처 - VGC


▼ 2017년 공개된 베요네타 3 티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