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XBOX

1인칭 슈터 '스토커(S.T.A.L.K.E.R.) 2' XSX, PC(윈도우10) 발표

GSC Game World는 포스트 아포칼립스 방사능 지역 Zone을 배경으로 스텔스, 생존, RPG 요소를 결합한 1인칭 슈터 게임 스토커 시리즈의 최신작 스토커(S.T.A.L.K.E.R.) 2를 Xbox Series X와 PC(MS 스토어)로 출시한다고 밝혔으며 새로운 트레일러를 공개했습니다. 


스토커 2는 스토커 시리즈 중 가장 큰 오픈월드 게임으로, 모든 선택들이 자신의 스토리뿐만 아니라 미래에도 영향을 주며, 최신 그래픽 기술 사용하고, A-Life 2.0이라고 불리는 세계 시뮬레이션 시스템을 도입해 Zone을 끊임없이 변화시키고 살아있게 만든다고 합니다. 


스토커 2 - 공식 트레일러


S.T.A.L.K.E.R. 2




수백만 명의 플레이어가 사랑하고 수상 경력에 빛나는 PC 프랜차이즈 S.T.A.L.K.E.R.가 진정한 차세대 콘솔 Xbox Series X로 데뷔합니다. 1인칭 슈팅, 몰입감 넘치는 시뮬레이션 및 공포의 독특한 조화를 경험하십시오


주요 특징: 

  • 방사능, 돌연변이, 이상 징후로 가득 찬 지금까지 가장 큰 오픈 월드 중 하나를 탐험하세요.
  • 모든 선택들은 여러분 자신의 고유한 에픽 스토리를 정의할 뿐만 아니라, 미래 자체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 Zone에서 길을 찾거나 혹은 영원히 길을 잃을 수 있으므로, 보고, 행동하고, 계획하는 것에 주의하세요.


S.T.A.L.K.E.R. 2가 Xbox Series X로 콘솔 최초 데뷔!


by Zakhar Bocharov, GSC Game World의 홍보매니저 


S.T.A.L.K.E.R. 2의 데뷔 예고편이 나왔습니다! 이 순간을 전 세계 유저들과 팬들과 함께 나눌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우리는 Xbox Game Showcase가 우리가 목표로 했던 궁극적인 목표였기 때문에 여러분이 기쁘고 놀라셨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개발 초기부터 팬들과 신규 유저들이 모두 즐길 수 있는 게임을 전달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고, 첫 번째 영상을 통해 여러분이 경험하게 될 분위기의 느낌과 여러분이 여행할 세계의 개요를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S.T.A.L.K.E.R. 프렌차이즈는 항상 Zone에 관한 게임이었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독립적이고 매우 중요한 시리즈 캐릭터로 보고 있습니다. 우리가 만든 세계에서는 1986년 체르노빌 원자력 발전소의 참사만 발생한 것이 아니었습니다. 두 번째 폭발은 2006년에 원자로를 강타하여 우리가 알고 있는 Zone을 만들게 되었고, 돌연변이 생물과 치명적인 방사능, 이상하고 변칙적인 에너지로 가득 찬 위험한 곳이 되었죠.


하지만 그곳은 그 자체로 위험한 고립된 곳이 아니라, 오히려 모든 인류에게 위협이 되는 곳입니다. 그래도 탐험가들은 여전히 멈추지 않습니다. 현상금 사냥꾼들은 그 지역의 보물과 미스터리에 이끌려 그 지역 깊숙이 파고들게 됩니다. 그들 중 일부는 과거로부터 도망치고, 다른 일부는 돈에 눈이 멀고, 어떤 이들은 모든 미스터리 뒤에 숨겨진 진실을 찾는 데 집착하죠. 무엇이 그들의 심장을 뛰게 만들든지 간에, 이 사람들은 S.T.A.L.K.E.R.로 알려져 있습니다.



여러분도 그들 중 한 명


S.T.A.L.K.E.R. 2와 함께, 우리는 마침내 처음부터 만들고 싶었던 것을 만들고 있습니다. 이 시리즈에서 처음으로 Zone은 아포칼립스 오픈 월드로서 탐험할 수 있는 것이 될 것이며, 지금까지 게임들 중 가장 큰 것 중 하나입니다. 이것은 우리가 만든 가장 몰입적인 세계로서, 이 환경을 가치있는 사랑과 열정으로 세계을 만들고 있습니다. 현대의 최신 기술을 사용하였기에 Zone이 이렇게 멋진 적이 없었어요. 그리고 당신은 Zone을 정복하거나 혹은 영원히 길을 잃을 것입니다.


그 구역에 서식하는 괴물들과 파벌들 모두 끊임없이 서로 교류하고 있습니다. 이전의 S.T.A.L.K.E.R. 게임에서는 살아있는 세계 시뮬레이션 시스템 A-Life를 도입했앴고, 우리가 A-Life 2.0이라고 부르는 이 시스템의 재구성한 버전은 세계의 상태와 등장인물들과 돌연변이들의 행동을 컨트롤하여, Zone을 끊임없이 변화시키고 살아있게 만듭니다. 수많은 사건들과 만남들이 매 순간 일어날 것이며, 심지어 여러분이 자신의 눈으로 직접 목격하지 않더라도 말이죠.


S.T.A.L.K.E.R. 2와 함께, 우리는 모든 유저들이 독특한 플레이경로을 갖기를 원합니다. 여러분이 여러분 이야기의 작가인 만큼, 그것을 하기 위해서는 A-Life 2.0 이상의 것이 필요할 것입니다. 규모를 제쳐두고, 여러분이 내리는 결정은 단기적인 결과뿐만 아니라, 세계 자체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우리는 많은 다른 엔딩으로 절정을 이루는 서사적인 이야기를 만들고 있습니다. 당신은 정기적으로 힘든 선택을 해야 할 것이고, 그 결과에 직면할 수 있을 만큼 용감해져야 할 것입니다.


오늘 우리가 공유하고 있는 모든 것들은 지금까지 GSC Game World의 가장 큰 게임의 개요를 보여줍니다. 우리는 이 프로젝트에 절대적으로 헌신하고 있으며, 궁극적인 S.T.A.L.K.E.R. 경험을 형성하는데 심혈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Xbox Seires X는 이러한 우리의 야망에 잘 맞습니다. 타협없은 Microsoft의 차세대 콘솔은 GSC Game World의 최초 콘솔 발표를 완벽하게 보완합니다. 우리는 또한 첫날에 Xbox Game Pass에 게임을 제공하게 되어 기쁩니다. 모든 새로운 게이머들이 우리가 만드는 것을 맛보고, 세계와 사랑에 빠지고, 새로운 스토커가 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를 돌보는 것은 우리의 철학의 주요 기둥이며, 이건 마이크로소프트도 마찬가지일 것입니다.


게임 정보:

타이틀명: S.T.A.L.K.E.R. 2

배급사: GSC Game World

개발사: GSC Game World

출시일: 미정

장르: 포스트 아포칼립스 생존 스텔스 RPG 1인칭 슈터

플랫폼: Xbox Series X, PC(윈도우10)


스크린샷